최우수경영대상 창의적 브랜드관리 부문 수상
최우수경영대상 창의적 브랜드관리 부문 수상
  • 김진희 기자 jini@jangup.com
  • 승인 2015.11.24 11:3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엘앤피코스메틱, 글로벌 경영 능력 인정
 

글로벌 마스크 팩 전문 브랜드 메디힐을 운영하고 있는 엘앤피코스메틱(L&P코스메틱, 대표 권오섭)이 지난 20일 한국경영학회에서 개최한 제4회 최우수경영대상에서 창의적 브랜드 관리 부문을 수상했다.

1969년 왕생 화학으로 출발해 2009년부터 본격적으로 마스크팩 사업을 시작한 엘앤피코스메틱은 메디힐 브랜드를 운영하며 마스크 팩 원단과 베이스에 대한 꾸준한 연구를 통해 국내 마스크 팩 품질 향상에 힘써왔다. 자체 개발한 약 153종의 마스크 팩을 약국, 면세점, 마트, 화장품 전문점, 드럭 스토어 등 다양한 유통망에서 보급하며 마스크 팩의 다양화와 마스크팩 시장의 성장 기여를 인정 받아 최우수경영대상 창의적 브랜드 관리 부문에서 수상하게 됐다.   

또한 메디힐 마스크 팩의 경우 뛰어난 제품력으로 한국은 물론 중국, 홍콩 등 해외 소비자들에게도 큰 인기를 얻어 현재 25개국여에 수출되고 있다는 점 역시 수상의 발판이 됐다. 이에 따라 엘앤피코스메틱은 '2014년 무역의 날 대한민국 대통령 산업 포장상 및 수출의 탑'을 수상하기도 했다.

메디힐은 마스크 팩 넘버원을 지향하는 마스크 팩 전문 브랜드다. NMF 아쿠아링 앰플 마스크, WHP 숯 미네랄 마스크 등 소비자 니즈를 반영한 기능성 마스크 팩으로 국내는 물론 중국과 홍콩, 대만 등 아시아 소비자들에게 큰 인기를 얻고 있다. 최근 라인프렌즈와 함께 캐릭터 마스크 팩을 출시해 더욱 뜨거운 사랑을 받고 있다. 지난 8월 서울 명동에 플래그십 스토어 '힐링 온더 메디힐'을 오픈 하고, 11월에는 한류스타 현빈과 페이를 모델로 선정하는 등 메디힐 브랜드를 알리기 위한 마케팅 활동에 힘쓰고 있다.

엘앤피코스메틱 관계자는 “그간 마스크 팩 품질 개선을 위해 꾸준히 저자극성 테스트 및 원단과 베이스 연구 개발을 해 소비자들에게 좋은 반응을 얻은 것에 대해 한국경영학회에서 높게 평가해주신 것 같다”며 “앞으로도 엘앤피코스메틱은 국내뿐만 아니라 해외에서도 한국을 대표하는 마스크 팩 브랜드와 제품을 만들기 위해 힘쓸 예정”이라고 말했다.

한편, 한국경영학회가 개최하는 최우수경영대상은 기업경영을 구성하는 다양한 분야에서 뛰어난 노력을 통해 탁월한 성과를 보임으로써 국내 ? 외에 모범이 될 만한 우수사례를 발굴하여 분야별로 해당 기관을 시상하고자 2013년 신설됐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