키엘 홀리데이 리미티드 에디션
키엘 홀리데이 리미티드 에디션
  • 김진희 기자 jini@jangup.com
  • 승인 2015.11.24 11:4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뉴욕 팝 아티스트 ‘피터 막스’와 콜라보레이션
 

1851년 조제 약국에서 출발한 160여 년 전통의 뉴욕 코스메틱 브랜드 키엘이 세계적으로 사랑 받는 뉴욕 팝아트의 전설, 피터 막스와 함께한 ‘2015 홀리데이 리미티드 에디션’을 출시한다.

피터 막스는 1960년대의 시대상을 특유의 상상력으로 표현한 작품으로 이름을 알렸으며 대담하면서도 컬러풀한 작품으로 글로벌 팝 컬쳐 분야의 권위 있는 아티스트로 손꼽힌다. 또한 올림픽, 월드컵, 그래미 시상식 등 다양한 국제 행사의 포스터 작업을 하며 독특한 예술성을 인정받아 왔다. 이번 2015 키엘 홀리데이 리미티드 에디션은 그의 세계적인 작품 “The Cosmic Runner”에서 영감을 받은 것으로 화려한 컬러와 자유로운 느낌으로 홀리데이 시즌의 즐거운 분위기를 담아냈다.

2015 키엘 홀리데이 리미티드 에디션은 대한민국 No.1 수분 크림 ‘울트라 훼이셜 크림’, 50년 전통의 진정 토너 ‘칼렌듈라 꽃잎 토너’, 바디 보습의 대명사 ‘크렘 드 꼬르’와 ‘크렘 드 꼬르 휩트 바디 버터’ 등 총 베스트셀러 5종을 피터 막스의 디자인을 담은 특별한 레이블로 선보인다. 또한  ‘크렘 드 꼬르’ 와 ‘아로마틱 핸드크림’ 미니어처 용량 한정판 및 주는 사람과 받는 사람 모두가 만족할 수 있는 합리적인 가격의 풍성하고 다양한 구성의 기프트 세트 11종을 출시, 홀리데이 에디션의 특별함을 더했다.

모든 기프트 세트는 피터 막스가 키엘을 위해 직접 디자인한 화려한 패턴의 기프트 박스와 쇼핑백에 담겨 연말 시즌의 즐거움을 느낄 수 있다.

키엘 2015 홀리데이 리미티드 컬렉션은 오는 25일부터 전국 51개 백화점 매장과 키엘 4개 부티크 그리고 공식 온라인몰 e-부티크ㅁ 및 모바일 스토어(www.kiehls.co.kr)에서 만나볼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