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미코스메틱, 굿디자인 6년 연속 수상
아미코스메틱, 굿디자인 6년 연속 수상
  • 김진희 기자 jini@jangup.com
  • 승인 2015.12.07 11:0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BRTC 아이케어 세트.CL4 마스크 라인
 

건강한 아름다움을 지향하는 코스메슈티컬 전문 화장품회사 아미코스메틱의 BRTC(비알티씨)의 메디스템 아이케어 세트와 CL4(씨엘포)의 캐릭터 마스크 라인이 2015년 우수디자인(GD) 상품전에서 수상했다고 밝혔다.

우수디자인 상품전은 산업디자인진흥법에 의거하여 상품의 외관, 기능, 재료, 경제성 등을 종합적으로 심사하여 디자인의 우수성이 인정된 상품에 굿디자인 마크를 부여하는 제도로 지난 1985년부터 매년 시행하고 있으며, 아미코스메틱은 6년 연속 수상하는 기염을 토했다.

이번에 수상한 비알티씨(BRTC) 메디스템 아이 케어 세트는 눈가 전용 아이 크림으로 눈가에 생기와 활력을 더해준다. 칙칙하게 그늘진 눈가를 탱탱하고 환한 피부로 가꿔주고, 쌀과 녹차의 영양을 담은 식물성 줄기세포 성분인 'Medi-Stem Complex'가 눈가 피부 개선에 도움을 준다. 미세 진동 어플리케이터가 동봉되어 연약한 눈가에 자극 없이 효과적인 영양분을 침투 시킨다.

씨엘포(CL4) 캐릭터 마스크 라인은 애니멀 프린트를 입혀 즐겁게 피부관리를 할 수 있다. 대나무, 병풀 등 식물추출 성분과 진생베리 퍼먼톡스 특허성분이 피부 건강을 도와주고, 순면 100% 저자극 코튼 시트를 사용해 빈틈없는 밀착력이 돋보인다. 피부 고민에 맞게 골라 사용할 수 있도록 꿀벌, 팬더, 펭귄, 호랑이 총 4종으로 구성되어 있다.

제품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BRTC 본사몰(www.brtc.co.kr)과 CL4 본사몰(www.cl4.co.kr)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