노에비아 마케팅·뷰티 세미나 성료
노에비아 마케팅·뷰티 세미나 성료
  • 김진희 기자 jini@jangup.com
  • 승인 2015.12.08 11:5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전문점 전략 교육·점주 간 소통
 

영진노에비아(주)(대표이사 김용권)는 지난 2015년 11월 16일은 대구, 2015년 11월 17일은 부산에서 마케팅 · 뷰티 세미나를 성황리에 마쳤다.

이번 세미나는 먼저 90분 동안 마케팅 교육이 진행 되었으며 그 후 90분 동안 제품 교육 및 점주와 소통하는 시간으로 이루어졌다.

마케팅 교육은 살아남기 힘든 어려운 전문점 시장에도 불구하고 매출이 점점 오르고 있는 몇몇 전문점의 마케팅 전략사례를 공유하고 최근 급변하는 시장 트렌드와 마케팅 속 심리학 이해 및 고객접근방법에 대한 교육으로 전문점주의 눈과 귀를 사로 잡았다.

그 후 진열 되어있는 제품을 직접 체험할 기회와 더불어 해당 제품이 어떠한 반응인지 전문점간 현장 반응을 공유하며 지루할 틈 없는 제품 교육이 이어졌다. 또 제품을 라인별로 교육하여 제품의 빠른 이해를 도왔고 제품 효능 효과를 확인할 수 있는 임상사진의 공유를 통해 점주들은 다시 한 번 제품을 신뢰할 수 있는 계기가 되었다고 전했다. 더욱이 서로의 고충은 나누고 판매스킬은 공유하여 서로 상생할 수 있는 길을 모색하는 소중한 시간을 가졌다.

노에비아 관계자는 앞으로 이러한 세미나를 지속적으로 진행할 계획이고 실제로 서울에서는 12월 9일에 진행된다고 밝혔다. 이러한 세미나를 통해 점주들과 본사와의 신뢰관계를 돈독히 쌓고 비전을 공유하며 열정을 갖고 일할 수 있는 계기가 되길 바란다고 전했다.

문의는 02-517-8131.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