화려한 무드 연출 홀리데이 콜렉션 ‘풍성’
화려한 무드 연출 홀리데이 콜렉션 ‘풍성’
  • 김진희 기자 jini@jangup.com
  • 승인 2015.12.10 11:2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소장가치 높인 시즌 한정판 구성 구매욕 ↑
 

다가오는 크리스마스와 연말 홀리데이 시즌을 맞아 화려한 무드를 연출해 줄 신상 콜렉션이 여심을 사로잡고 있다.

올해는 펄을 활용한 제품이 많아 화려한 메이크업을 할 수 있고, 화장품 뿐 아니라 캔들과 디퓨저 등을 함께 구성해 연말연시 분위기를 한 층 더 끌어올릴 수 있게 한 것이 특징이다. 또 홀리데이와 크리스마스 콜렉션의 콘셉트에 맞춘 로맨틱하고 재미있는 일러스트를 패키지와 디자인에 접목해 한정판 소장 가치를 높인 것도 눈길을 끈다.

이니스프리는 다가오는 홀리데이 시즌을 맞아 크리스마스의 특별한 분위기를 연출할 수 있는 캔들과 디퓨저를 비롯한 그린 크리스마스 리미티드 에디션 13종과 ‘그린 크리스마스 DIY블럭 키트’를 출시했다. 올해는 ‘마음을 쌓다 행복을 나누다’의 캠페인 콘셉트를  담아 산타, 눈사람, 진저브레드로 구성된 DIY 블럭 키트를 선보인다. 그린 크리스마스 리미티드 에디션은 크리스마스의 풍경을 담은 3가지 타입의 향으로 구성되어있다.

더페이스샵은 다가오는 크리스마스를 겨냥해 겨울철 꼭 필요한 보습제품으로 구성된 ‘홀리데이 월드 에디션’ 4종을 출시했다. ‘홀리데이 월드 에디션’은 낭만과 사랑의 도시 ‘파리’, 자유와 유행의 도시 ‘뉴욕’, 신사의 도시 ‘런던’, 예술과 패션의 나라 ‘이탈리아’ 등 세계 대표 관광지에서 영감을 얻은 로맨틱한 일러스트를 디자인에 접목했다. 건조한 겨울철에 꼭 필요한 보습 제품을 비롯해 특별한 크리스마스 분위기를 연출해주는 하우스 퍼퓸 제품 등 총 4종으로 구성됐다.

네이처리퍼블릭은 다가오는 연말을 맞아 대용량 핸드크림과 디퓨저 등으로 구성된 ‘그린 네이처 크리스마스’ 스페셜 에디션을 출시한다. ‘그린 네이처 크리스마스’ 스페셜 에디션은 홀리데이 시즌 한정판으로 다양한 겨울철 인기 품목들이 포함됐다. 크리스마스의 설렘과 따뜻함을 표현한 일러스트의 고급 케이스를 별도로 제작해 연말 감사의 마음을 전하는 선물로도 손색이 없다. 특히 네이처리퍼블릭은 겨울철 핸드크림 사용량이 늘어남에 따라 아낌없이 사용할 수 있도록 ‘핸드 앤 네이처 핸드크림’ 대용량(100ml) 6종을 새롭게 선보였다.

코리아나화장품의 라비다에서 연말 시즌을 한층 더 화려하게 만들어줄 포인트 메이크업 아이템인 라비다 루미너스 솔루션 메이크업 컬렉션 5종을 선보였다. 라비다 루미너스 솔루션 쉬머리프트™ 컬렉션은 코리아나만의 특허성분 쉬머리프트 성분이 함유되어 눈가와 입가의 노화 징후를 케어하여 자연스럽고 아름다운 얼굴빛을 구현해주는 것이 특징이다.

LG생활건강의 비욘드는 다가오는 크리스마스 시즌을 맞이하여 히말라야 사람들의 순수한 미소와 따뜻한 마음을 담은 '히말라얀 크리스마스 에디션' 6종을 선보인다. 이번 에디션은 비욘드의 대표 제품인 히말라야 깊은 보습 크림을 포함하여 핸드 크림 3종 기프트 세트, 워터풀 바디 기프트 세트, 비비 케익, 립 젤, 브러쉬 라이너로 구성된 퍼펙트 터치 메이크업 라인까지 총 6종으로 구성됐다.

마몽드는 무수한 빛의 색채를 담아낸 ‘루미나리에 홀리데이 컬렉션’을 새롭게 출시한다. 마몽드 ‘루미나리에 홀리데이 컬렉션’은 마몽드의 인기 제품 4종으로 선보인다. 이 컬렉션은 복숭아꽃 파우더가 화사한 반사광 피부를 완성해주는 ‘커버 파우더 쿠션’과 방금 마스크팩 한 듯 촉촉한 수분 광채 피부를 선보이는 ‘모이스처 마스크 쿠션’, 비비드한 컬러와 촉감을 담아낸 원컬러 아이섀도우 ‘비비드 터치 아이즈’, 벨벳처럼 부드러운 크레용 타입 립펜슬 ‘크리미 틴트 컬러밤 인텐스’로 구성되었다.

김진희 기자 jini@jangup.com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