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디힐, ‘파워 팩’ 프로모션 진행
메디힐, ‘파워 팩’ 프로모션 진행
  • 김진희 기자 jini@jangup.com
  • 승인 2016.01.12 10:4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1월 한 달 간 새해 기념 할인 행사
 

글로벌 마스크 팩 전문 브랜드 메디힐이 신제품 ‘크리미 세럼 마스크’ 4종 출시 및 2016년 새해를 기념해 1월 한 달간 전국 올리브영 매장에서 메디힐 인기 마스크 팩을 할인 판매하는 파워 팩 행사를 진행한다.

메디힐 파워 팩 행사는 2015년 많은 사랑을 받은 메디힐이 2016년 새해를 맞아 고객들의 사랑에 보답하기 위함이다.  크리미 세럼 마스크 4종을 구매할 경우 자사 모델 현빈의 사인이 있는 NMF 아쿠아링 앰플 마스크 1개를 선착순 3만명에게 증정하는 행사를 진행한다. 해당 행사는 고객들의 성원으로 행사 첫날인 1월 1일 모두 조기 소진되기도 했다.

메디힐 크리미 세럼 마스크 4종은 디:엔에이(D:NA) 프로아틴 마스크, 알:엔에이(R:NA) 프로아틴 마스크, 에이:피이(A:PE) 프로아틴 마스크, 피:이피(P:EP) 프로아틴 마스크 총 4종으로 이루어져 있다. 단백질 크림 한 통을 마스크 팩 시트 한 장에 그대로 담아낸 것이 특징이다. 크림 성분 속에 들어있는 하얀 단백질 성분이 피부를 보호하는 필수 수분 장벽을 만들어 피부를 탄탄하게 만들어준다. 가격은 각 3000원이며 행사 기간 동안 할인 가격인 1,500원에 구매할 수 있다.

또한 마유 프로아틴 마스크, 제비집 프로아틴 마스크, 닥나무 포디 화이트 마스크, 대나무 숯 포디 마스크, 티트리케어 솔루션 에센스 마스크, NMF 아쿠아링 앰플 마스크, PDF AC드레싱 마스크, 콜라겐 임팩트 에센셜 마스크, 피기맘 쏙쏙 코팩 등 총 9종의 인기 제품을 할인가로 판매한다. WHP 미백 수분 숯 마스크 및 HDP 포어스탬핑 숯 미네랄 마스크 등 2종은 1+1 프로모션을 진행하고 그 외 ‘왕면봉’으로 유명한 필로소프트 XP와 가면 모양이 인상적인 드레스 마스크, 염모제 신제품인 시크릿 체인지 헤어 컬러 크림 등도 할인가로 판매한다.

메디힐 관계자는 “메디힐은 2015 춘절기 올리브영 전 품목 중에서 판매 1위를 달성할 정도로 소비자들에게 큰 사랑을 받아 주요 마스크 팩을 파격적인 할인가에 제공하는 파워 팩 행사를 마련했다”며 “특히 단백질 성분을 통해 피부를 보호해주는 수분 장벽을 만들어주기 때문에 건조한 겨울철에 사용하기 딱 좋은 신제품 크리미 세럼 마스크 4종도 할인 행사에 포함해 고객들에게 좋은 반응을 얻을 것으로 기대한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