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닥터 리덕수가 쏜다” 페이스북 이벤트
“닥터 리덕수가 쏜다” 페이스북 이벤트
  • 김진희 기자 jini@jangup.com
  • 승인 2016.01.12 10:5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한밤중에 개에게 일어난 의문의 사건’ 티켓 증정
 

글로벌 코스메슈티컬 브랜드 리더스코스메틱(대표 김진구)은 1월 17일까지, 자사 모델 심형탁이 출연중인 연극 ‘한밤중에 개에게 일어난 의문의 사건’ 티켓 증정 이벤트를 개최했다.

배우 심형탁은 리더스코스메틱의 ‘리더스 퍼스트 앰플 마스크팩’ 온라인 광고영상에서 ‘닥터 리덕수’ 역을 맡아, 코믹스러운 연기로 소비자들에게 좋은 반응을 얻은 바 있다. 영상에서 심형탁은 리더스 피부 연구소장으로 분해 기내에서 건조하고 메마른 피부로 위기를 맞이한 피부 응급 환자를, 시험관 팩인 '리더스 퍼스트 앰플 마스크 팩'으로 회생시키는 내용을 코믹스럽게 풀어냈다.

광고영상은 리더스코스메틱의 마이크로사이트(event.leaderscosmetics.com)에서 확인 가능하며 이벤트는 리더스코스메틱의 페이스북(www.facebook.com/leaderscosmetic)에서 댓글을 통해 참여 할 수 있다. 추첨을 통해 심형탁 주연의 연극 ‘한밤중에 개에게 일어난 의문의 사건’의 1월 30일 공연 티켓(1인 2매)을 12명에게 증정한다.

리더스코스메틱은 리더스피부과 전문의들의 오랜 임상 경험과 노하우를 제품에 담아낸 글로벌 코스메슈티컬 브랜드다. 리더스코스메틱의 마스크팩 ‘인솔루션 아쿠아링커 스킨클리닉 마스크‘는 세계 최대 쇼핑몰인 중국 타오바오몰에서 매출 1위를 기록하기도 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