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국 타오바오 K-뷰티 프로그램서 호평
중국 타오바오 K-뷰티 프로그램서 호평
  • 김진희 기자 jini@jangup.com
  • 승인 2016.03.02 11:5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웰코스 과일나라 ‘바나나우유 바디 2종’
 

웰코스(대표이사 김영돈)는 자연주의 브랜드 과일나라의 ‘피부가 마시는 바나나우유 바디 클렌저, 바디 로션’이 지난 2월 22일 중국 최대 인터넷 쇼핑몰인 타오바오(TAOBAO) 뷰티 버라이어티 프로그램 ‘서시(西施)'를 통해 호평을 받고 있다고 밝혔다.

서시는 중국의 4대 미녀(서시, 양귀비, 초선, 왕소군) 중 한명으로 춘추시대 월국(越國)의 미녀의 이름을 모티브로 13억 중국인의 뷰티 지침서를 목표로 한국의 인기 코스메틱 제품을 소개하는 K-뷰티 프로그램이다.

이번 편에서는 ‘중국의 첫사랑’이라고 불리우는 한류스타 홍수아가 출연하여 ‘피부가 마시는 바나나우유 바디 클렌저, 바디 로션’을 집중 분석했다. 이 제품은 바나나를 연상시키는 아기자기한 패키지 디자인으로 중국 패널들의 관심을 한 몸에 받았다.

피부가 마시는 바나나우유 바디 클렌저는 피부의 각질을 제거하고 윤기 있는 피부로 만들어주는 우유 단백질이 노폐물과 각질을 말끔하게 제거해주고, 부드럽고 풍성한 우유 거품이 바나나 속살처럼 부드러운 피부로 완성시켜준다.

피부가 마시는 바나나우유 바디 로션은 우유 단백질이 거칠고 푸석한 바디를 촉촉하고 윤기 있게 가꾸어 주며, 말랑말랑한 바나나 속살을 바르는 듯 부드러운 밀크 제형으로 끈적임 없이 빠르게 흡수된다.

과일나라 홍보 담당자는 “진짜 바나나우유 같은 이번 신제품은 출시되기 전부터 국내 뷰티 블로거들 사이에서 입소문이 나 본사에 문의가 쇄도했다”며 “바나나우유가 인기 있는 중국시장에서도 많은 환영을 받을 것을 기대한다”고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