노에비아 도카라 시리즈, 도카라 헤어팩
노에비아 도카라 시리즈, 도카라 헤어팩
  • 김진희 기자 jini@jangup.com
  • 승인 2016.03.03 16:2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미네랄과 비타민을 풍부하게 포함한 도카라 바다의 은혜
 

식물의 생명력을 과학화하는 영진노에비아(대표이사 김용권)가 모발에 촉촉함과 윤기를 부여하고 두피를 상쾌하게 케어하는 도카라 헤어팩을 출시했다.

이번 도카라 헤어팩은 작년 도카라 샴푸와 바디솝에 이어서 리뉴얼 된 시리즈로 세번째 시리즈까지의 명성을 이어갈 것으로 기대되는 제품이다. 극상의 촉촉함을 머릿결과 피부에 부여하기 위해 도카라 바다의 미네랄과 풍부한 바다의 은혜를 배합하여 탄생했다. 남 태평양에서 북 태평양을 중심으로 전 지구상의 해수에 대해 연구조사 한 노에비아가 착안한 곳은 바로 세계적으로 높은 투명도를 자랑하는 도카라 바다였다. ‘시간의 흐름이 멈춘 섬’이라고 불리우는 도카라 열도는 지금까지 인류의 손이 닿지 않은 자연을 남겨두고 있어 미네랄과 비타민이 더욱 풍부하다.

노에비아가 이번 리뉴얼에 주목한 것은 바로 보습이다. 두피의 건조로 인한 가려움, 정전기, 푸석푸석한 모발 등 이러한 트러블은 모발과 두피의 수분 부족이 원인. 도카라 헤어팩은 모발 본래의 수분은 지켜주고 극상의 촉촉함은 부여하면서 두피에는 마치 두피스케일링을 받은 것과 같이 개운하게 해주는 것이 특징이다. 배합성분 중의 하나인 방사무늬 돌김은 주위의 가혹한 환경에도 강력한 생명력을 이어가고 있는 것으로 알려져 있고 이것으로부터 추출한 성분은 모발과 두피를 보호하여 촉촉함을 부여하고 가수분해 콜라겐이 다시 한 번 보습으로 감싸주어 모발을 매끄럽게 가꾸어준다.

또한 가수분해 참산호말은 해수에 포함된 미네랄과 영양성분을 풍부히 함유하고 있어 모발에 영양을 공급하여 부드러운 머릿결 유지에 도움을 준다. 또한 아미노산이 풍부한 가수분해콘키올린은 모발에 윤기를 제공한다. 마지막으로 초미립자인 바다실트 성분이 두피 모공 속 노폐물을 흡착, 제거해줌으로써 모발의 근본인 두피 또한 건강하게 하여 촉촉함 뿐만 아니라 개운함까지 느끼게 해준다.

노에비아 도카라 시리즈는 노에비아 홈페이지 및 전문점에서 만날 수 있다.

문의는 02 517 8131 / www.knoevir.co.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