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6 OEM 특집]청수코스메틱, “지속적인 R&D 투자…국내외 고객만족 극대화”
[2016 OEM 특집]청수코스메틱, “지속적인 R&D 투자…국내외 고객만족 극대화”
  • 윤강희 jangup@jangup.com
  • 승인 2016.03.14 09:4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글로벌 시장 공략 박차, 해외 비중 Jump up
 

청수코스메틱(대표 이관경)은 화장용 연필(우드펜슬, 오토펜슬, 스틱펜슬) 립글로스 스틱 새도우, 립스틱 등 색조화장품 OEM 전문 업체로써 1995년 7월 설립 이래 국내 화장품 연필 업계의 정상을 지켜 왔다.

업계의 선두주자로써 미국, 유럽, 일본, 중국, 홍콩, 대만 및 기타 전 세계의 여러국가에 수출하고 있으며, 모든 제품은 미국 FTA 및 유럽 화장품 규정과 일본의 품질 요구를 준수하며 최고 품질의 신제품을 생산하기 위해 전 임직원이 노력하고 있다.

청수코스메틱은 2011년 경기도 이천 소재에 대지 3305㎡(1000평), 건평 826㎡(250평)에 2층 규모의 신공장을 완공했으며, 2013년 한국SGS(국제 ISO 인증원)로부터 ISO 22716(국제우수화장품제조 및 품질관리기준/Cosmetic-GMP-Guideline on Good Manufacturing Practices) 인증을 받으며 글로벌 비즈니스 환경을 구축했다.

끊임없는 설비와 R&D 투자로  업계 정상의 위치를 지키고 있는 청수코스메틱은 올해 립스틱 라인과 메트릭스 충진 시설, 자동 충진 설비를 증설해 월 생산량을 대폭 늘릴 방침이다. 또한 신공장을 증축해 접견실과 회의실, 쇼룸과 미팅룸을 신설 국내외 바어이어와의 상담을 보다 효율적으로 진행할 계획이다.

글로벌 시장 공략 박차

청수코스메틱은 올해 태국, 홍콩, 미국과 중국 상해 등의 굵직한 해외 박람회에 참가해 글로벌 시장 공략에 더욱 가속도를 낼 방침이

 

다.

이관경 대표는 “그동안 청수코스메틱은 철저한 품질관리 시스템을 통한 고객만족과 R&D연구소 강화를 통해 고품질의 제품생산으로 성장세를 유지하고 있다”라며 “올해는 보다 공격적인 해외시장 공략으로 해외 시장 매출 비중을 더욱 끓어 올릴 방침”이라고 설명했다. 이어 이 대표는 “중소기업이 꾸준히 경쟁력을 확보하기 위해서는 끊임없는 투자를 진행해야한다. 올해 청수코스메틱은 기존 확보하고 있는 인큐베이터기 이외에 3기를 더 보강할 방침이며, 우수한 연구인력과 국내외 영업을 강화하기 위한 인재영입도 동시에 진행할 방침”이라며 “특히, 일본에서 유능한 인재를 영입 세미나와 교육을 통해 원구원들의 능력 향상에 나서는 한편 품질관리와 연구팀을 분리해 보다 철저한 품질관리로 차원이 다른 제품을 시장에 선보일 방침이다”라고 강조했다.

Best product

△타투립틴트: 수분함량 80% 이상의 아쿠아 베이스로 가볍고 끈적임 없이 오래 입술에 색상을 지속시켜 준다. 묻어나거나 번짐없이 오래 지속되는 워터프루프 타입의 립 틴트이다. 크림타입이라 흘러내리거나 번짐 없이 사용이 편리하다. 수분감이 가득한 수분 젤 타입으로 촉촉하게 물들여 주고 감초 추출물 과 벌꿀 추출물의 함유로 건강한 입술을 가꾸어 준다. 번거로운 덧칠과 수정 화장이 필요 없는 립 타투 틴트이다.

△타투 아이브로우: 자극없는 셀프태닝 성분으로  세안과 땀에도 지워지지 않는 마법 같은 아이 브로우이다. 지속적으로 세안 후 3일 동안 그려주시면, 7~10일정도 유지된다. 본연의 눈썹같은 내추럴한 메이크업 연출하며, 한 번의 터치로 선명하게 오래 지속되어 바쁜 아침시간에 메이크업 시간을 단축시켜 준다. 독특한 이중 액정코팅 작용에 의한 롱래스팅효과로 피부에 자극이 없는 이온성 염료와 고분자 휘발성 폴리머의 이중 코팅작용으로 색상이 피부에 빨리 흡수 될 뿐만 아니라 물, 땀 등 여름철이나 수영장, 목욕 후에도 쉽게 지워지지 않는다.

△스틱섀도우: 크리즈없이 깔끔하게 지속되는 섀도우로 밀착력이 우수하고 깔끔하며 눈꺼풀에 끼는 크리즈 현상이 없다. 수영장이나 비 오는 날에도 지워지지 않으며, 클렌징 제품을 사용 시, 부드럽게 잘 지워지는 것이 특징. 아이섀도우 & 아이라이너 혹은 아이섀도우 전에 프라이머로도 사용이 가능한 멀티 제품이다.

 

.실용신안 (화장용소품지갑)
.특허 (청정생산을 위한 화장용연필의 심제 자동 충진 장치)
.롱라스팅 waterproof 펜슬 제조기술
.타투틴트제조기술

www.cscos.co.kr, 031-638-8815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