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더스코스메틱, 중국 왓슨스 전 매장 입점
리더스코스메틱, 중국 왓슨스 전 매장 입점
  • 김진희 기자 jini@jangup.com
  • 승인 2016.03.29 12:5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2200여 곳 동시 입점...오프라인 매장 수 9천여 개로 확대
 

글로벌 코스메슈티컬 브랜드 리더스코스메틱(대표이사 김진구)이 중국 내 최대 규모 드럭스토어 ‘왓슨스(Watsons)’ 전 매장에 입점을 완료했다고 밝혔다.

홍콩에 본사를 두고 있는 세계적인 헬스&뷰티 전문 스토어 왓슨스는 중국 내에만 2,200여개의 매장이 있으며, 이는 중국 내 오픈한 드럭스토어로는 최대규모다. 리더스코스메틱은 1월 28일 동시 입점해 중국 내 모든 왓슨스 매장에 입점을 완료했다.

입점품목은 ▲리더스 인솔루션 스킨클리닉 마스크 3종(아쿠아링거, 링클톡스, AC드레싱)과 ▲리더스 인솔루션 스킨리뉴얼 마스크 4종(콜라겐 리프팅, 비타 브라이트, 티트리 릴랙싱, 알로에 수딩) 등 2가지 라인 7가지 제품이다. 리더스코스메틱은 현재 입점이 완료된 7가지 제품 외에도 추후 ▲리더스 인솔루션 코코넛 바이오 마스크 슈퍼푸드 시리즈 3종(오렌지, 브로콜리, 블루베리)을 추가 입점시킬 계획이다.

이번 왓슨스 입점에 앞서 리더스코스메틱은 중국 베이징과 상하이 등 총 18개성, 36개 도시에서 세븐일레븐과 패밀리마트, 월마트 등 글로벌 유통업체와 홍콩 최대 화장품 멀티숍인 샤샤 등 7,000여개의 오프라인 유통망에 입점한 바 있다. 이번 왓슨스 입점으로 리더스코스메틱이 입점한 중국 내 오프라인 매장 수는 9,200여개로 늘었다.

리더스코스메틱 관계자는 "이번에 중국 왓슨스를 통해 판매를 시작한 품목 외에도 위생허가 절차를 밟고 있는 40개 품목도 허가가 완료되는 대로 판매할 예정"이라며 "앞으로 중국 내 다양한 유통채널 확장뿐만 아니라 아시아, 유럽, 미주 등 다양한 국가로 영역을 넓혀나갈 계획이다"라고 밝혔다.

한편 리더스코스메틱은 2014년 중국 베이징에 현지 법인을 설립, 같은 해 중국 최대 온라인 쇼핑몰 ‘타오바오몰’에서 마스크팩 부문 매출 1위를 기록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