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스까다코스메틱, 창립 17주년 기념 행사
에스까다코스메틱, 창립 17주년 기념 행사
  • 김진희 기자 jini@jangup.com
  • 승인 2016.04.22 10:4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고객소통 강화…프리미엄 브랜드 신뢰 제고
 

프리미엄 브랜드 에스까다코스메틱㈜이 4월30일 창립 17주년을 맞이했다.

김학면 에스까다코스메틱 대표이사는 기념사를 통해 “에스까다코스메틱의 오늘을 함께해준 임직원의 노고와 브랜드를 사랑해주시는 고객님들에게 감사의 인사를 전한다. 올해 자사는 고객과의 소통을 강화하고 프리미엄 브랜드로의 신뢰도를 공고히 하는 것을 목표로 최우선의 목표로 하겠다”라며 “변화하는 유통 시장에서 중심을 잡아 앞으로 나아갈 수 있도록 조직원 모두가 한마음으로 집중해 달라”고 당부했다.

또한 브랜드의 가치를 차별화하고 회사 매출을 리드하는 제품을 개발운영 한 마케팅팀의 공을 인정하여 ‘유공공로표창’에 장주용팀장, ‘우수사원표창’에 황지애사원을 각각 수여했다. 
 
최근 진행된 에스까다의 특별한 이벤트는 롯데홈쇼핑과 함께 진행됐다. 방송을 통해 일명 속눈썹 연장 마스카라로 연일 완판을 기록 중인 ‘에스까다 쉬크이모션 듀얼 마스카라’를 구매한 고객들에게 4월 한정으로 정품 ‘에스까다 셀뉴 알지앤에스크림(60ml)’을 증정하는 형식으로 진행되었다. ‘셀뉴 알지앤에스 크림’은 에스까다 ‘셀뉴’라인만의 노화방어메커니즘인 블랙 리뉴 콤플렉스(블랙티, 블랙라이스, 블랙빈)과 홍삼을 먹여 키운 달팽이 점액을 넣은 귀한 성분의 프리미엄 크림으로 가치 있는 생일 선물이었다는 소비자들의 반응이 이어지고 있다.

에스까다코스메틱 관계자는 “4월 한 달만 특별히 진행되는 행사로 에스까다코스메틱에 관심을 가져준 모든 분들에게 감사의 마음을 담아 기획하게 됐다”고 말했다.

한편 에스까다는 1976년 독일 뮌헨에 본거지를 두고 지금까지 이어져온 패션과 코스메틱에서 그 명성과 가치를 더하고 있는 유럽 전통 명품브랜드이며 한불화장품의 제조기술을 바탕으로 설립됐다. 럭셔리한 이미지와 고급스러운 디자인에 합리적인 가격으로 선보이고 있다. 에스까다코스메틱 제품은 공식홈페이지, 페이스북 페이지에서 만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