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속모델 김연아 팬사인회 성황리 진행
전속모델 김연아 팬사인회 성황리 진행
  • 김진희 기자 jini@jangup.com
  • 승인 2016.05.02 14:4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잇츠스킨, 강남점 오픈 기념 이벤트
 

글로벌 코스메슈티컬 브랜드 잇츠스킨(대표 유근직)이 4월29일 강남역 직영매장 오픈을 기념해 전속모델인 ‘피겨여왕’ 김연아의 팬사인회를 진행했다.
 
지난 23일부터 잇츠스킨 강남 직영매장에서 프레스티지 끄렘 데스까르고(일명 달팽이크림)을 구입한 고객 중 선착순 100명을 대상으로 진행된 이번 행사는 김연아에 대한 팬들의 여전한 인기와 관심 속에서 성황리에 마쳤다.

이날 김연아는 잇츠스킨 전속 모델로서 팬들과 만나 럭키드로우 행사와 팬사인회를 진행하며 많은 팬들과 소통하는 시간을 가졌다. 특히 무결점 피부를 자랑하는 김연아의 여신 미모에 많은 팬뿐 아니라 일반 대중들의 감탄을 자아냈다는 후문이다.

김연아는 현재 전자, 금융, 쥬얼리, 식품 등 다양한 분야의 광고 모델로 활동하며 현역 선수시절 못지 않는 대중들의 인기와 신뢰를 받고 있다. 올해 초 잇츠스킨의 전속모델로 발탁돼 TVCF와 지면, 온라인 채널 등에서 완벽한 피부와 아름다움을 선보이고 있다.

한편, 지난 2009년 론칭된 ‘프레스티지 끄렘 데스까르고(일명 달팽이크림)’는 달팽이 점액물질인 뮤신을 활용한 피부를 편안하게 가꾸어 주는 배합을 통해 탁월한 기능이 입증됨에 따라 글로벌 스테디 셀러로 등극한 제품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