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슬톡톡 발그레 메이크업 파티’ 개최
‘이슬톡톡 발그레 메이크업 파티’ 개최
  • 김진희 기자 jini@jangup.com
  • 승인 2016.05.02 14:4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하이트진로-박태윤 콜라보 ‘이슬톡톡 블러셔’ 공개
 

하이트진로(대표 김인규)의 복숭아 맛 탄산주 이슬톡톡이 뷰티 마케팅으로 4월 29일 신사동 가로수길 커피스미스에서 ‘이슬톡톡 발그레 메이크업 파티’를 성황리에 개최했다.

‘이슬톡톡 발그레 메이크업 파티’에서는 국내 최고의 메이크업 아티스트 박태윤과의 콜라보레이션을 통해 탄생한 ‘이슬톡톡 블러셔 by 박태윤’이 최초로 공개되었다. 박태윤은 “이슬톡톡을 마시고 기분 좋게 발그레해지는 모습에서 착안해 발그레 메이크업을 연출해주는 이슬톡톡 블러셔를 개발하게 되었다”고 소개하며, 직접 발그레 메이크업을 시연하는 자리를 가졌다. 또한 소비자 행사에서는 발그레 메이크업 서비스와 함께 이슬톡톡도 맛보고 다양한 이벤트들로 즐거움을 선사했다.

‘이슬톡톡 발그레 메이크업 파티’는 지난 3월 말 출시한 이슬톡톡의 론칭을 기념하고, 주류업계 최초로 시도되는 뷰티 마케팅의 시작을 알리기 위해 기획된 행사로 주류 브랜드가 개최한 메이크업 파티라는 점에서 많은 소비자들의 관심을 받았다.

이강우 하이트진로 마케팅실 상무는 “이슬톡톡 발그레 메이크업 파티는 주류와 뷰티의 이색 만남이라고 할 수 있는 뷰티 마케팅을 통해 2030세대 여성 소비자들에게 보다 더 가까이 다가가기 위해 기획되었다”며 “이번 행사를 시작으로 뷰티 마케팅을 지속적으로 진행하며 이슬톡톡 만의 차별화된 브랜드 이미지를 확립하기 위해 노력할 것”이라고 전했다.

한편, 이슬톡톡은 알코올 3도의 복숭아 맛 탄산주로 도수가 낮고 탄산의 청량감이 좋아 부담 없이 가볍게 즐길 수 있는 제품이다. 이번 ‘이슬톡톡 발그레 메이크업 파티’를 통해 처음으로 공개된 ‘이슬톡톡 블러셔 by 박태윤’은 뛰어난 발색력과 촉촉한 피부 표현이 가능한 크림 타입 블러셔로 잘 익은 복숭아에서 수줍게 배어 나오는 듯 볼을 핑크빛으로 생기 있게 연출해준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