잇츠스킨, ‘고마워요, HAPPY SALE’ 진행
잇츠스킨, ‘고마워요, HAPPY SALE’ 진행
  • 김진희 기자 jini@jangup.com
  • 승인 2016.05.19 09:4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19~23일, 온 오프라인 동시 감사세일
 

글로벌 코스메슈티컬 브랜드 잇츠스킨(대표이사 유근직)은 최대 50% 할인 혜택을 제공하는 5월 정기세일을 진행한다.

감사의 달 5월을 기념해 진행하는 이번 ‘고마워요, HAPPY SALE’은 오늘(19일)부터 오는 23일까지 5일간 진행한다. 할인율은 스킨케어 라인부터 메이크업 라인까지 제품에 따라 20%에서 최대 50%(일부 품목제외/중복적용 안됨)까지다. 잇츠스킨 전국 매장과 공식 온라인 몰에서 제품을 구입하는 고객이면 누구나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다.

정기세일에는 전속모델 김연아와 함께 선보인 TVCM 속 제품이자 잇츠스킨 베스트셀러인 달팽이 크림 ‘프레스티지 끄렘 데스까르고’를 20% 할인된 가격인 4만8천 원에 구매할 수 있다. 이와 함께 달팽이 BB 인 ‘프레스티지 끄렘 데스까르고 비비’ 역시 20% 할인된 가격인 1만7천6백 원에 만날 수 있다.

5월의 하늘만큼 선명하고 촉촉한 연아 립스틱 ‘잇츠 탑 프로페셔널 하이글로시 립스틱’은 30% 할인된 가격인 9천1백 원에 판매한다. 다가올 여름을 준비할 수 있는 ‘유브이 어웨이 모이스트 점보 선블럭’과 ‘프레스티지 선 데스까르고’ 등의 선케어 제품은 최대 50% 할인된 가격에 구매가능 하다.

최근 출시된 야외활동에 유용한 제품인 ‘시크릿 솔루션 쉴드 수딩젤’은 기존 프로모션 동일하게 30% 할인하며, 현재 진행 중인 ‘마이 보틀 비타 수딩젤’ 1+1 행사는 유지된다. 이번 정기세일 기간에 일부 품목이 제외될 수 있으며, 세일기간에 타 행사는 중복으로 적용되지 않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