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6상해박람회]“프로랑스 상하이의 별로 빛나다”
[2016상해박람회]“프로랑스 상하이의 별로 빛나다”
  • 윤강희 jangup@jangup.com
  • 승인 2016.06.13 09:2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최신 트렌드 신제품 호평…해외 바이어 연이은 러브콜
 

(주)프로랑스화장품(대표이사 이종경)은 지난 5월 18일부터 20일까지 중국 상해에서 열린 ‘2016 중국 상하이 화장품 미용 박람회’에서 해외 바이어들의 연이은 러브콜을 받았다.

이번 박람회를 통해 (주)프로랑스화장품은 소매점을 위한 새로운 디자인의 진열대를 소개하고, 톤업크림, 마스카라 등 최신 중국 트렌드를 반영한 신제품을 중국 시장에 선보인 것. (주)프로랑스화장품은 이번 박람회에서 다양한 제품군과 화려한 색상, 그리고 프로랑스만의 독특한 디자인을 강조했다. 부스 인테리어는 세련된 검은 색에 자연스런 나무결을 아래로 배치해 색조전문브랜드라는 이미지에 세련됨을 더해 바이어들의 눈길을 사로잡았다.

(주)프로랑스화장품의 이번 박람회는 지난 10여년 동안 관계를 다져온 체인점, 대리점들과 향후 중국 시장에서의 판매증대를 위한 의견을 나누는 장이 되었다. 또한 중국 내 미진출 지역의 바이어들이 부스를 방문해 새로운 진열대에 많은 관심을 보였고, 신제품을 선주문하였다.

이 외에도 다국적 유통망을 가지고 있는 유통업체의 러브콜도 큰 수확이었다. 전시장에서 바이어들의 관심을 가장 많이 받은 품목은 신제품인 프로랑스 써니글램 이엑스 쿠션 팩트와 프로랑스 써니글램 이엑스 화이트 톤업 크림이다.

 

프로랑스 써니글램 이엑스 쿠션 팩트는 미백‧자외선차단‧주름개선 기능성 화장품으로 자작나무 수액을 함유하여 피부 보습과 쿨링 효과가 우수한 쿠션 팩트. 촉촉하고 윤기나는 브라이트닝 효과로 피부를 타고난 듯 건강한 피부로 표현 해 준다. 우수한 커버력으로 피부의 결점을 커버해 주고 화사한 피부로 표현해 주며 높은 자외선 차단 효과를 겸비하여 선크림을 따로 사용할 필요가 없으며 수시로 덧발라주어도 들뜨거나 뭉침이 없는 쿠션 팩트이다.

 

프로랑스 써니글램 이엑스 화이트 톤업 크림은 미백, 주름개선 이중기능성 화장품으로 조명을 켠듯 맑고 환한 피부로 가꾸어 주는 화이트 톤업 크림이다. 촉촉한 수분 베이스가 부드럽게 피부를 감싸주고 타고난 듯 환한 피부로 가꾸어 주며, 소프트 겔이 피부의 굴곡을 채워 피부결을 매끈하게 연출해 주며 미백 기능성 효과로 맑고 투명한 피부톤을 유지해 준다. 피부 보습효과가 우수한 메도우폼씨 오일을 함유하여 피부를 매끄럽고 촉촉하게 지켜준다.

(주)프로랑스화장품은 10여년 전부터 심천과 광저우를 기반으로 지역별 체인점과 소매점를 공략하여 차근차근 중국 진출의 발판을 쌓아왔다. 그 결과 현재는 산동성, 우르무치와 온주 지역까지 판매지역을 확장했다. 향후 동북 3성에 진출하려는 계획을 시행중이며 이번 상하이 박람회 참가도 그 계획 가운데 하나이다.

(주)프로랑스 화장품의 관계자는 "이번 전시회를 통해 (주)프로랑스화장품의 제품력과 가치를 중국 시장에 각인시킬 수 있는 기회가 되었다. 앞으로 중국 전역에 대리점을 확보하고, 다국적 유통망의 러브콜을 현실화시켜 전세계적으로 우리나라 화장품의 우수성을 널리 알릴 계획이다.”라고 그 포부를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