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질투의 화신’으로 최고 주가를 올리고 있는 여배우 공효진의 ‘끝장 카리스마’가 돋보이는 TV-CF 영상이 연일 화제다.
프렉티컬 프로페셔널 메이크업 브랜드 클리오(CLIO)가 공개한 이번 광고에서 공효진은 완벽한 무결점 피부와 올블랙 의상으로 시선을 사로잡았다.
특히 “바른 듯 안바른 듯” vs “커버력없어” “하루 종일 촉촉하게” vs “건조하겠지” 등 성우 나레이션과 상반되는 멘트로 시크한 매력을 선보인 그녀는 “이걸로 끝내”라는 강렬한 메시지와 함께 한층 프로페셔널한 매력을 발산했다.
광고 속 공효진의 촉촉한 무결점 피부를 완성한 제품은 클리오 신제품 ‘킬커버컨실데이션’으로 컨실러와 파운데이션이 만나 극강의 커버력을 선사하는 제품이다.
컨실러의 하이 커버링 피그먼트를 적용해 소량으로도 결점 없이 완벽한 피부 표현이 가능하며, 다리미 모양의 어플리케이터를 사용해 피부에 녹이듯 다려준 뒤 내장된 스펀지로 빠르게 펴주면 피부에 매끈하게 밀착돼 하루 종일 무너짐 없는 베이스를 완성해준다.
또한 벨기에 스파 워터가 함유되어 자칫 건조해질 수 있는 환절기 피부를 건강하게 케어해 들뜸 없이 촉촉한 피부결을 연출한다.
클리오 관계자는 “공효진의 TVC 영상이 공개되면서 SBS ‘질투의 화신’ 표나리 캐릭터와 상반되는 그녀의 여배우 아우라가 눈길을 끌고 있다”며 “모델 공효진처럼 촉촉하게 끝장 커버되는 무결점 피부를 갖고 싶다면 클리오 ‘킬 커버 컨실데이션’으로 손쉽게 연출해 볼 것”이라고 제안했다.
공효진의 ‘끝장 카리스마’가 돋보이는 클리오의 ‘킬 커버 컨실데이션’ 광고는 지상파·케이블TV를 통해 만나 볼 수 있으며, 전국의 클럽클리오 매장 드럭스토어, 주요 면세점, 온라인직영몰(http://www.clubclio.co.kr) 등에서 만나볼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