피부전문 제약기업 갈더마코리아(대표이사 박흥범)의 저자극 보습케어 전문 브랜드 ‘세타필(Cetaphil)’은 전국 12개 코스트코에서 ‘피부 건강 스페셜 패키지’ 2종을 출시한다.
이번에 선보이는 ‘피부 건강 스페셜 패키지’은 전국 코스트코에서만 판매하는 스페셜 패키지로 세타필의 대표 베스트 셀러인 저자극 수분 보습 로션 ‘세타필 모이스춰라이징 로션 패키지’와 피부 건강 수분 보습 클렌저로 유명한 저자극 약산성 클렌저 ‘세타필 젠틀 스킨 클렌저 패키지’ 2종이다.
‘피부 건강 스페셜 패키지’ 2종 중 모이스춰라이저 라인은 따뜻하고 포근한 느낌을 주는 그린캡, 클렌저 라인은 깨끗하고 촉촉한 느낌을 주는 블루캡으로 변경해 출시한다.
두 패키지는 건조한 가을, 겨울 날씨 때문에 민감하고 건조해진 피부 고민을 덜어주고 가족 모두 얼굴부터 전신까지 피부 건강 관리를 할 수 있도록 591ml 대용량 제품 2개를 함께 구성해 실속을 더했으며, 언제 어디서든 세타필로 건강한 보습 케어를 할 수 있도록 118ml 휴대용 제품을 추가로 구성했다.
세타필 모이스춰라이징 로션은 건조하거나 민감한 피부를 위해 특별히 개발된 전신 보습제로, 우수한 피부 연화제와 습윤제가 복합 배합되어 피부 속 수분을 채워주는 동시에 자연 상태의 피부 천연 보호 장벽의 기능을 튼튼하게 한다.
또, 업그레이드 된 보습 포뮬러가 피부에 깊고 빠른 보습 효과를 선사하고 발림성과 흡수력이 더욱 좋아져 바른 직후에도 미끈거림 없이 산뜻하게 마무리된다.
세타필 젠틀 스킨 클렌저는 클렌징이나 샤워 후에 느낄 수 있는 피부 당김과 건조함을 줄인 저자극 약산성 수분 클렌저로, 피부에 필요하지 않은 노폐물을 가볍게 제거하고 피부 천연 보호막을 튼튼하게 해 촉촉하고 윤기나는 건강한 피부로 가꿔준다.
피부에 자극을 줄 수 있는 향료와 계면활성제를 첨가하지 않아 클렌징 시 피부 자극을 최소화 했으며, 거품이 나지 않는 부드러운 겔 타입 제형이 피부 마찰을 줄여줘 민감한 피부도 순하게 사용할 수 있다. 특히, 이번 패키지를 통해 국내 처음 선보이는 118ml 용량은 휴대성이 좋아 언제 어디서나 피부 건강 관리에 도움을 줄 수 있을 것으로 기대를 모으고 있다.
갈더마코리아 관계자는 “세타필에 변함없는 사랑을 보내주는 코스트코 소비자들에게 감사한 마음을 전하기 위해 합리적인 가격과 실속 있는 구성의 스페셜 패키지를 선보이게 됐다” 며 “이번 ‘세타필 피부 건강 스페셜 패키지’를 통해 가족 모두 건조함 걱정 없이 피부 본연의 건강함을 되찾는 보습 관리를 하길 기대한다”고 전했다.
한편, 세타필은 민감하고 건조한 피부를 위해 탄생한 저자극 보습케어 브랜드로 약 70년 동안 전세계 60여 개국에서 사랑받으며 피부 본연의 힘을 지키는 건강한 스킨케어 솔루션을 제안하고 있다. 국내에서도 피부 과학에서 기초한 독보적인 저자극 보습 포뮬러와 독자적인 배합 기술력을 인정 받아 6년 연속 ‘대한민국 베스트 화장품 대상’ 바디 보습 부문 1위에 선정되었으며, 지난 6월에는 ‘2016 올리브영 헬스&뷰티 어워즈’ 바디 보습 케어 1위에 이어 ‘2016 인스타일 스타 뷰티 어워즈’에서도 스타들이 사랑한 최고의 바디 모이스춰라이저로 선정되는 등 대표 저자극 보습 케어 전문 브랜드의 명성을 이어가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