글로벌 프레스티지 브랜드 시세이도(SHISEIDO)가 140년 시세이도의 장인정신을 담은 첫 번째 쿠션 ‘싱크로 스킨 글로우 쿠션 컴팩트’를 출시한다.
140년 시세이도의 첫 번째 쿠션 ‘싱크로 스킨 글로우 쿠션 컴팩트’는 피부의 습도와 광택의 변화에 따라 최상의 피부 표현을 유지 할 수 있도록 스스로 조절하는 ‘어드밴스드 센싱 테크놀로지’가 적용된 쿠션 컴팩트다.
쿠션 컴팩트의 핵심 기술인 ‘어드밴스드 센싱 테크놀로지’는 외부의 자극에 노출되어 있는 피부 상태를 감지하여 개인의 피부 상태와 톤에 맞춤형으로 작용하는 기술로 화사하게 빛나는 촉촉한 피부 표현을 가능하게 해준다.
또한 부드럽고 매끈하게 발리는 텍스처와 함께 메이크업을 할 때 마다 생기 있는 피부를 확인 할 수 있으며, 천연 스킨 케어 성분이 외적 요인에 의한 손상을 막아 건강한 피부를 유지해준다.
원터치 컴팩트 케이스로 편리하게 사용할 수 있으며, 밀폐 용기는 외부 공기를 차단해 내용물을 안전하게 보호해 준다.
마치 내 피부인 듯 하루 종일 빛나는 아름다운 피부로 유지시켜주는 ‘시세이도 싱크로 스킨 글로우 쿠션 컴팩트’는 전국 백화점 시세이도 매장에서 만나 볼 수 있다.
한편, 시세이도 매장에서는 시세이도 첫 번째 쿠션 컴팩트 출시를 기념해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 중이다.
싱크로 스킨 글로우 쿠션 컴팩트 케이스와 리필로 구성된 세트 구매 시 동일한 컬러의 리필 1개를 추가 증정하며, 단품으로 구매할 때에도 쿠션 컴팩트 파우치를 증정한다. 이번 이벤트는 증정 제품 소진 시 종료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