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즈케이, 2016년 히트상품 대상 수상
리즈케이, 2016년 히트상품 대상 수상
  • 송상훈 rangsung@naver.com
  • 승인 2016.10.12 17:3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퍼스트씨 퓨어 비타민C 11% 토탈 케어 세럼' 영예
 

상위 1% 퍼스트 클래스의 차별화된 뷰티를 책임지는 뷰티 마에스터 김청경 원장의 리즈케이 대표제품 ‘퍼스트씨 퓨어 비타민C 11% 토탈 케어 세럼’이 ‘2016 대한민국 올해의 히트상품’ 대상을 수상했다.

‘2016 대한민국 올해의 히트상품 대상’은 올해 8회째로 조선일보, 대통령소속국가지식재산위원회, 산업통상지원부, 농림축산식품부 후원으로 개최됐다.

국내에 거주하는 만 15세이상 남녀로 이뤄진 소비자의 직접 투표와 산학 전문가 5명의 엄정한 심사를 통해 뛰어난 아이디어와 신뢰를 바탕으로 변화에 빠르게 대응하는 58개의 기업, 기관, 상품만을 선정하기에 의미가 있다.

한편, '퍼스트씨 퓨어 비타민C 11% 토탈 케어 세럼'은 리즈케이에서 다년간의 연구개발로 제작된 퓨어 비타민C의 효능을 완전하게 느낄 수 있는 제품이다. 특히, 노벨 화학상에 빛나는 풀러린™ 성분이 퓨어 비타민C 안정화에 악영향을 주는 활성산소를 잡아주며, 특수 고안된 항산화 칵테일(Anti-oxidant Cocktail) 성분이 퓨어 비타민C 성분을 일차적으로 에워싸 산화되는 것을 방지해주고, 우수한 수소결합력으로 퓨어 비타민C를 안정화시켜주는, 도합 '3단계 시스템'이 특징이다.

퍼스트 씨 퓨어 비타민 C 11% 토탈 케어 세럼은 롯데홈쇼핑, CJ오쇼핑 그리고 lizmall.co.kr에서 만나볼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