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 시장 타깃, 특별 제작한 남성 향수
한국 시장 타깃, 특별 제작한 남성 향수
  • 송상훈 rangsung@naver.com
  • 승인 2017.01.16 14:3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메르세데스-벤츠 '클럽 블루'
 

럭셔리 카의 대명사 ‘메르세데스-벤츠(Mercedes-Benz)’에서 한국 시장을 위해 특별히 제작한 신제품 향수 ‘클럽 블루(Club Blue)’를 선보여 화제다. 

한국 남성이 가장 선호하는 가벼우면서도 매력적인 향취를 바탕으로 조향사들이 오랜 연구 끝에 만들어낸 ‘메르세데스-벤츠 클럽 블루’는 데일리 향수로 특히 안성맞춤이다. 

기존에 선보였던 제품보다 더욱 고급스럽고 풍부해진 시트러스 아로마틱 향취로 업그레이드 됐다.

첫 향은 상큼한 만다린과 카다몸이 활력을 일깨운다. 이어 프레시한 진저와 은은한 라벤더 향취가 부드럽게 어우러지며, 마지막으로 머스크와 화이트 우드 향이 숲 속에 있는 듯한 느낌을 선사한다.

바틀 디자인은 매끈한 바디에 딥 블루를 메인 컬러로 하여 에너지 넘치는 향취를 표현했으며, 메탈 캡을 적용해 세련된 분위기를 자아낸다. 여기에 벤츠의 상징인 ‘스타 로고’로 럭셔리함을 더했다.

품격 있는 스타일리시함을 추구하는 남성, 고급스럽고 클래식한 수트가 어울리는 젠틀한 남성에게 추천할 만하다.

용량도 50ml, 100ml와 더불어 휴대하기 쉬운 25ml 미니 사이즈를 함께 선보여 더욱 기대감을 높이고 있다.

메르세데스-벤츠 클럽블루는 전국 백화점 씨이오 파퓸스 매장, 파퓸스 알코브와 BTY갤러리 등에서 구입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