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교함·발림성·지속성’ 모두 갖춘 아이라이너
‘정교함·발림성·지속성’ 모두 갖춘 아이라이너
  • 송상훈 rangsung@naver.com
  • 승인 2017.01.17 15:0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슈에무라 ‘NEW 오토 젤 라이너’
 

글로벌 코스메틱 브랜드 슈에무라는 특별한 스킬 없이도 한 번의 터치만으로 또렷한 눈매를 연출할 수 있는 1.5mm 극세심 ‘NEW 오토 젤 라이너’를 출시했다.

이번 신제품은 크리미한 텍스쳐로 오랜 시간 지속되는 젤 타입 아이라이너와 부드러운 발림성으로 손쉽게 아이라인을 완성할 수 있는 펜슬 타입 아이라이너의 장점을 모두 담아낸 슈에무라 베스트셀러 ‘오토 젤 라이너’의 업그레이드 버전.

2017년 새롭게 선보이는 슈에무라 ‘NEW 오토 젤 라이너’는 엣지 있는 아이라인 연출을 위해 더욱 얇아진 1.5mm 두께의 극세심 심지가 가장 큰 특징이다.

1.5mm 극세심 젤 라이너의 섬세한 터치로 눈 앞머리부터 눈꼬리까지 한 번에 정교하고 또렷한 아이라인을 연출할 수 있어 메이크업 고수는 물론 초보자도 간편하게 사용할 수 있다.

특히, 부드러운 젤에 함유되어 있는 실리콘 포뮬라가 물, 땀 등 유·수분에 강한 필름을 만들어 아이 메이크업을 하루 종일 번짐 없이 유지시켜준다.  

또한 더욱 선명해진 블랙과 브라운 컬러 외에 그린 블랙, 퍼플 블랙, 네이비 블랙 컬러가 추가돼 슈에무라가 선보이는 다채로운 블랙의 매력을 경험할 수 있다는 점도 눈여겨볼 만하다. 

슈에무라 브랜드 매니저 정선민 이사는 “1.5mm의 극세심 라이너로 재탄생한 NEW 오토 젤 라이너는 펜슬의 편안한 ‘사용감’과 젤 타입 아이 라이너의 ‘정교함’을 모두 겸비한 최고의 하이브리드 제품”이라며 “얇아진 두께만큼 더욱 편리하고 정교한 연출이 가능해진 NEW 오토 젤 라이너로 자신만의 개성 있는 아이라인을 자유자재로 연출해보길 바란다”고 말했다.

한편, 신제품 NEW 오토 젤 라이너는 슈에무라 온·오프라인 매장에서 구매 가능하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