등드름·가드름·엉드름 원인부터 해결 ‘신개념 항균 촉매세제’
일명 등드름(등에 난 여드름), 가드름(가슴에 난 여드름)이라 불릴 만큼 여드름은 얼굴 피부뿐만 아니라 바디 피부에도 생겨 고민인 사람들이 많다. 이 같은 피부 트러블의 원인 중 하나는 우리가 평소 입고 다니는 의류에서 나오는 세균·곰팡이 등 때문인 경우가 태반.
의류를 자주 세탁하더라도 사용하는 세제가 유해성분이 많으면 피부 결점을 일으키므로 올바른 세제 선택이 무엇보다 중요하다.
자연을 노래하는 피부 라벨영(대표 김화영)은 신개념 항균 촉매세제 ‘쇼킹클리닝’을 출시했다.
이번 신제품은 강력한 세정능력을 발산하기 위해 고농축 액체 타입으로 제작하였으며, 세탁 시 일반세제와 쇼킹클리닝을 2(일반세제):1(쇼킹클리닝) 비율로 함께 사용하면 더욱 깨끗한 세정 시너지 효과를 내도록 해주는 촉매세제다.
항균에 효과적인 피톤치드 3인방 ‘편백나무추출물, 소나무추출물, 측백나무추출물’을 함유했으며 등, 가슴, 엉덩이 및 각종 바디 트러블을 유발하는 섬유 속 진드기, 세균, 곰팡이, 먼지 등을 제거해준다.
라벨영 관계자는 “‘쇼킹클리닝’은 알레르기를 유발할 수 있는 유해 성분들과 인공향료 및 인공색소를 최대한 배제해 순한 사용감을 느낄 수 있다”며 “올바른 세제 선택으로 피부를 깨끗하게 가꾸길 바란다”고 전했다.
‘쇼킹클리닝’은 라벨영 홈페이지(www.labelyoung.com)에서 구매할 수 있다.
저작권자 © 장업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