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층 가까이 자연 느낄 수 있는 기회 제공
LG생활건강은 뷰티 라이프스타일 스토어 ‘네이처컬렉션’에서 식목일과 지구의 날(4월 22일)을 맞아 일상에서 실천할 수 있는 친환경 라이프를 제안하는 캠페인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일상 속에서 지구 환경 보호를 위한 소소한 실천 사항을 담은 ‘친환경 생활 백서’와 나만의 작은 정원을 꾸밀 수 있는 ‘씨앗카드’를 배포하기로 한 것.
‘네이처컬렉션 친환경 생활백서’에는 빈 유리병 활용법, 작은 실내 정원 가꾸기, 종이컵대신 머그컵 또는 텀블러 활용하기 등 생활 속에서 어렵지 않게 실천 가능한 7가지 내용을 담았다.
친환경 생활백서에 담긴 내용 중 한가지 이상을 실천한 뒤, 인스타그램에 해시태그와 함께 인증샷을 게시하면 추첨을 통해 10만원 상당의 네이처컬렉션 제품 또는 봄을 대표하는 환경 캠페인 뮤직 페스티벌인 ‘그린플러그드 서울 2017’의 티켓을 증정한다.
이와 함께 네이처컬렉션에서는 구매 고객에게 선착순으로 씨앗 카드를 배포한다. ‘봄을 만나보세요’ 라는 메시지가 담긴 카드 안에는 두 종류의 씨앗이 담겨있으며 정성을 다해 씨앗을 심고, 싹을 틔우고, 자연을 느낄 수 있는 특별한 경험을 선사한다.
네이처컬렉션 담당 마케터는 “이번 캠페인을 통해 환경을 위한 활동이 어렵지 않고 즐거운 일이 될 수 있음을 알리고 실천할 수 있는 계기를 만들고 싶어 기획했다며 앞으로도 매장 또는 다양한 제품과 연계된 친환경 캠페인을 진행할 예정이다” 라고 밝혔다.
‘네이처컬렉션 친환경 생활백서 캠페인’은 4월 5일부터 30일까지 26일동안 진행한다.
저작권자 © 장업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