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화약품 화장품 ‘활명 스킨 엘릭서’ 美 시장공략
동화약품 화장품 ‘활명 스킨 엘릭서’ 美 시장공략
  • 윤경선 koia7@jangup.com
  • 승인 2017.04.12 14:3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美 노드스트롬 백화점 K-뷰티 팝업스토어 참가
 

동화약품(대표이사 손지훈)의 화장품 ‘활명 스킨 엘릭서(Whalmyung Skin Elixir)’가 미국의 고급 백화점 노드스트롬(Nordstrom)에서 주관하는 K-뷰티 팝업스토어에 참가해 미국 소비자들을 사로잡았다.

노드스트롬은 100년 이상의 역사를 가진 미국의 대표적인 고급 백화점으로, 미국 40개주와 캐나다 등 지역에 총 349개 매장을 운영 중이다. 이번 행사는 ‘팝 인 앳 노드스트롬(POP-IN@NORDSTROM)’의 일환이며 K-뷰티를 대표하는 ‘활명’ 외에 다양한 국내 유명 뷰티 브랜드가 참여했다.

지난 2월부터 3월 말까지 진행된 팝업스토어에서 ‘활명’은 일주일 만에 온/오프라인 매장에서 모두 품절되어 백화점으로부터 추가 생산을 의뢰 받았으며, 미국의 디지털 인플루언서 사이에서 화제가 되고 있다. 또한 미국의 유명 매거진 글래머(GLAMOUR)에서는 ‘활명 스킨 엘릭서’가 “노드스트롬 팝업에서 늦기 전에 사야 하는 20가지 스펙터클한 제품”으로 소개되며 현지 언론의 관심을 받기도 했다.

 

이번 ‘활명’의 출시와 해외 진출을 총괄한 더마톨로지 사업부 윤현경 상무는 “한국 고유의 아름다움에 주목해 해외에서 인정받은 ‘활명’의 가능성을 지켜봐달라”고 소감을 밝혔다. ‘활명’은 동화약품 120년 제약 기술을 집약해 탄생한 뷰티 브랜드다. 조선시대 궁중비방으로 제조된 생명을 살리는 물, 활명수(活命水)의 11가지 성분에서 진피, 정향 등 5가지 생약성분을 선별하여 만들어진 ‘활명’은 외부 자극과 환경오염으로부터 피부를 지키고, 항산화 작용을 돕는다.

‘활명 스킨 엘릭서’는 토너, 미스트, 세럼, 오일이 한 병이 들어있어 다용도로 사용할 수 있는 올인원(All in one) 제품이며, 피부를 진정시키고, 영양분을 공급할 뿐 아니라 깊은 수분감을 제공해 피부가 새로운 활력을 가질 수 있도록 도와준다. 모든 연령, 모든 피부 타입에 적합한 형태로 출시되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