네덜란드 내추럴 바디케어 브랜드, 그린랜드 신제품
네덜란드 내추럴 바디케어 브랜드, 그린랜드 신제품
  • 윤경선 koia7@jangup.com
  • 승인 2017.04.13 09:5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4월 중 하남 스타필드와 수원 AK백화점에 그린랜드 매장 오픈
 

올 4월, 네덜란드에서 시작된 내추럴 화장품 브랜드, 그린랜드가 새로운 바디 라인업을 선보인다.

그린랜드는 1990년에 설립된 내추럴 성분을 기반으로 한 바디 케어 & 홈 코스메틱을 제안하는 라이프 스타일 전문 브랜드로, 나만의 힐링 타임(ME-TIME)을 선사할 수 있도록 맛있는 향기의 샤워젤, 바디로션, 스크럽 등 다양한 제품이 구성되어 있다.

이번에 선보이는 첫 번째 신제품은 프루터 이모션 스크럽 솔트이다. 대서양의 바다 소금으로 죽은 피부 세포와 묵은 각질을 효과적으로제거하고, 거칠어진 피부를 부드럽게 관리해 준다. 피부를진정시켜 주고, 활력을 주는 파파야 레몬, 드래곤프룻 화이트티, 라임 바닐라 등 6가지의 싱그럽고 맛있는 6가지 향으로 구성되어 있다.

 

또한, 함께 출시되는 프루트 이모션 핸드솝은 풍성한 거품이 효과적으로 잔여물을 제거하고 손을 더욱 촉촉하게 가꿔주는손 전용 비누이다. 핸드솝은 그레이프룻 진저, 파파야레몬, 코코넛탠저린, 총 3가지향으로 출시된다.

그린랜드는 동물 실험을 하지않는 브랜드로 감각적인 틴 케이스에 95%의 내추럴 성분만을 담은 ’비건(Vegan)’ 제품으로 채식주의자도 사용이 가능하다. 또한 싱그럽고맛있는 과일 향을 담은 바디케어 라인 구성으로 최근 젊은 층에게 많은 관심을 받고 있다. 거칠어진 피부와손을 부드럽게 케어해 줄 뿐 아니라 싱그러운 과일 향으로 기분까지 더욱 상쾌하게 해줄 스크럽 솔트와 핸드솝은 미세먼지 등 유해환경에 노출되는 요즘과같은 시기에 봄 나들이를 위한 필수 뷰티 아이템으로 제안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