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력한 보습코팅으로 꽉 찬 피부 완성
강력한 보습코팅으로 꽉 찬 피부 완성
  • 윤경선 koia7@jangup.com
  • 승인 2017.04.13 10:1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쏘내추럴 ‘플랜트 스프라우팅 3-STEP’ 출시
 

피부 과학이 깨우는 피부 스스로의 힘 쏘내추럴이 건강하고 촉촉한 피부를 위한 자연유래성분에 순한 밀싹 추출물을 담아 보습과 영양은 물론 피부 장벽까지 강화시켜주는 플랜트 스프라우팅 3-STEP을 출시한다.

쏘내추럴의 플랜트 스프라우팅 에센스 토너(PLANT SPROUTING ESSENCE TONER)는 밀싹 추출물 80.9%가 함유된 고보습 토너로 가볍지만 진한 보습성분이 피부를 부드럽게 감싸듯 흡수되어 피부결을 매끈하게 정돈해준다.

쏘내추럴의 플랜트 스프라우팅 인리치 세럼(PLANT SPROUTING ENRICH SERUM)은 밀싹 추출물이 46.9% 함유된 꽉 찬 영양감으로 피부 속부터 필수적인 보습을 채워주어 생기 도는 투명한 피부로 케어해주는 순수 밀싹 착한 세럼이다.

쏘내추럴의 플랜트 스프라우팅 스트래치 크림(PLANT SPROUTING STRETCH CREAM)은 단백질, 비타민, 아미노산 등의 풍부한 영양소와 피부 보습 인자를 보호하는 항산화 성분이 함유된 밀싹 추출물이 피부 장벽 강화에 도움을 주는 고보습 크림으로 피부를 쫀쫀하게 케어해준다.

깊고 진한 밀싹의 보습력과 영양이 피부 속부터 겉 표면까지 마르지 않도록 유지시켜주고 탄탄한 피부 케어를 도와주는 플랜트 스프라우팅 3-STEP은 오직 쏘내추럴 홈페이지와 쏘내추럴 모바일 샵에서만 만나 볼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