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리메라, 요술쿠션 시즌2 선쿠션 리미티드 에디션
프리메라, 요술쿠션 시즌2 선쿠션 리미티드 에디션
  • 윤경선 koia7@jangup.com
  • 승인 2017.04.13 11:5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스티키 몬스터 캐릭터로 선케어 시점 알려주는 재미있는 제품
 

발아식물 화장품 브랜드 프리메라가 쉽고 간편하게 자외선을 차단해주는 쿠션 타입의 선블록 제품인 ‘베이비 선 쿠션 SPF32 PA++ 리미티드 에디션’과 ‘스킨 릴리프 데일리 선쿠션 SPF33 PA++ 리미티드 에디션’ 2종을 한정 출시했다.

화해 어워드 맘앤베이비 부문 1위를 수상하며 그 명성을 이어가고 있는 프리메라는 지난해에 이어 올해에도 햇빛을 받으면 쿠션 케이스의 컬러가 변하는 일명 ‘요술 쿠션 시즌 2’로 돌아왔다.

올해는 남녀노소에게 모두 사랑받는 인기 캐릭터 ‘스티키 몬스터 랩’과의 콜라보를 통해 햇빛을 받으면 쿠션 케이스에 숨어있던 스티키 몬스터가 나타나 자연스럽게 선케어 시점을 알 수 있도록 했다.

야외활동이 잦은 요즘 선케어 시점을 재미있게 알려주는 것은 물론 아이들이 스스로 선케어를 할 수 있도록 하며 원조 베이비 선 쿠션의 명성을 이어가고 있다.

이와 함께 성인용 선 쿠션 역시 스티키몬스터가 등장하는 리미티드 에디션을 출시하여 엄마와 아이가 함께 자외선 차단을 할 수 있도록 재미를 더했다.

유아용은 물론 성인용 선쿠션 역시 자외선과 미세먼지 등 외부 유해환경으로부터 민감해진 피부를 보호해주는 쿠션 타입의 저자극 선블록 제품으로 100% 무기자외선 차단 방식을 적용하여 피부의 자극을 최소화했다.

또한 휴대가 용이하고 사용이 간편한 쿠션 타입으로 덧바르기가 쉬워 메이크업 한 피부 위에도 야외 활동 중에도 가볍게 두드리기만 하면 언제 어디서나 간편하게 자외선을 차단할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햇빛을 받으면 숨어있던 스티키몬스터가 나타나는 요술쿠션 시즌2 ‘프리메라 베이비 선 쿠션 SPF32 PA++ 리미티드 에디션’과 ‘스킨릴리프 데일리 선 쿠션 SPF33 PA++ 리미티드 에디션’ 2종은 전국 백화점 프리메라 매장 및 명동 플래그십 스토어, 파르나스몰 플래그십 스토어, 면세점, 주요 온라인몰에서 4월부터 한정 수량으로 만나볼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