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생활건강, CNP 차앤박화장품 선 제품 2종 출시
LG생활건강, CNP 차앤박화장품 선 제품 2종 출시
  • 윤경선 koia7@jangup.com
  • 승인 2017.04.14 09:3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마일드 카밍 선로션·브라이트닝 데일리 플루이드 선
 

LG생활건강(대표 차석용)의 CNP 차앤박화장품이 신규 선 제품 2종인 ‘마일드 카밍 선로션’과 ‘브라이트닝 데일리 플루이드 선’을 출시했다.

‘마일드 카밍 선로션’은 100% 무기 자외선 차단제로 피부 흡수 없이 물리적인 자외선 차단이 가능하고, 수련꽃 추출물의 진정 성분을 함유해 민감한 피부도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다. 기존 무기 자외선 차단제의 단점이었던 백탁 현상과 뻑뻑한 발림성을 개선하여 보다 부드럽게 발려 자연스러운 피부 표현이 가능하다.

‘브라이트닝 데일리 플루이드 선’은 가볍고 산뜻한 플루이드 형태의 투명한 제형으로 메이크업 위에 덧발라도 뭉치지 않는다. 야외 활동이 많은 날에도 백탁 현상 걱정 없이 수시로 덧바르기 용이한 것이 특징이며 자외선 차단 기능과 함께 피부톤을 밝혀주는 화이트닝 케어가 가능한 미백 기능도 갖추고 있다.

두 신규 제품 모두 자외선 차단지수 4등급(PA++++)으로 강력한 자외선 차단 효과가 미세 먼지와 유해 물질로부터 피부를 안전하게 보호한다. PA는 자외선 A영역을 방어할 수 있는 능력으로 +가 많을수록 방어 능력이 우수함을 나타낸다.

CNP 차앤박화장품의 ‘마일드 카밍 선로션’과 ‘브라이트닝 데일리 플루이드 선’은 올리브영, CNP 공식 온라인몰 등에서 만나볼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