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더스코스메틱, 유해성분 없이 ‘착한 마스크팩’으로 눈길
리더스코스메틱, 유해성분 없이 ‘착한 마스크팩’으로 눈길
  • 윤경선 koia7@jangup.com
  • 승인 2017.04.14 09:5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소중한 내 피부를 위해 성분까지 깐깐하게
 

글로벌 코스메슈티컬 브랜드 리더스코스메틱(대표이사 김진구)이 유해성분을 모두 배제한 ‘4-FREE 시스템’을 적용한 ‘착한’ 마스크팩 브랜드로 주목 받고 있다.

‘화해’의 성분 분석에 따르면 리더스코스메틱의 ‘인솔루션 티트리 릴렉싱 스킨 리뉴얼 마스크’ 제품에 20여가지의 주의성분 및 알레르기 주의성분이 함유되지 않은 것으로 나타났다. 이 외에도 대다수의 리더스코스메틱 제품이 파라벤, 벤조페논 등의 유해성분을 첨가하지 않은 것으로 나타나 소비자들에게 좋은 평을 얻고 있다.

화해에서 각종 주의성분이 하나도 없는 것으로 확인된 ‘리더스 인솔루션 티트리 릴렉싱 스킨 리뉴얼 마스크팩’은 리더스만의 피부 과학 노하우로 피부 고민별 맞춤 케어를 제시하는 토탈 솔루션 라인으로 티트리잎 오일 성분이 함유되어 잦은 피부 트러블로 인해 자극 받은 피부를 진정시켜 준다. 또한 유기농 인증을 받은 자작나무싹, 개암싹, 올리브싹 추출물 등 어린 새순콤플렉스 성분이 외부 유해 환경으로부터 피부를 보호해주어 트러블 예방에도 도움을 준다.

 

‘리더스코스메틱’은 서울대 출신의 리더스 피부과 전문의들이 개발한 ‘코스메슈티컬’ 브랜드로 ‘피부만 봅니다’라는 브랜드 슬로건처럼 피부과와 에스테틱을 운영하며 얻은 수많은 임상 경험을 바탕으로 피부 자극이 적으며, 남녀노소 누구나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는 제품들을 선보이고 있다. 특히 전 제품에 천연 방부 시스템 및 파라벤 6종, 페녹시에탄올, 인공색소, 인공향 등을 첨가하지 않는 ‘4無 시스템’을 적용해 민감한 피부도 자극 없이 사용할 수 있다.

착한 성분과 더불어 기능성까지 갖춘 ‘똑똑한’ 마스크팩도 출시되고 있다. 리더스코스메틱은 최근 기승을 부리는 황사와 미세먼지로 인해 지치고 민감해진 피부를 진정시켜주는 미세먼지 토탈 케어 마스크팩 ‘인솔루션 안티-더스트 마그넷 마스크’를 출시했다.

피부 속 잔여 미세먼지를 자석처럼 흡착해 주는 ‘미세먼지 흡착 임상 시트’를 적용한 이 제품은 임상실험 결과 마스크팩 사용 전보다 미세먼지 면적이 약 36% 감소해 흡착 효과가 우수한 것으로 나타났다. 또한 피부 진정에 효과적인 황금, 황백, 황련 추출물이 함유된 ‘골드 디펜더 콤플렉스(Gold Defender Complex)’로 미세먼지로 자극 받은 피부를 건강하게 가꾸는데 도움을 준다.

리더스코스메틱 관계자는 “리더스코스메틱의 모든 제품들은 피부에 대해 가장 잘 아는 전문가들이 모여 모든 이들이 손쉽게 아름다운 피부를 가꿀 수 있도록 피부에 좋은 성분만을 엄선해 개발한 제품”이라며, “앞으로도 소비자들이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는 착한 성분의 제품들을 꾸준히 선보일 것”이라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