네슈라화장품 ‘시크릿에이지 퍼펙트 리페어 크림’ 론칭
네슈라화장품 ‘시크릿에이지 퍼펙트 리페어 크림’ 론칭
  • 윤경선 koia7@jangup.com
  • 승인 2017.04.14 10:4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피부 재생과 최강 항산화 안티에이징 효과 탁월
 

네슈라화장품 시크릿에이지 브랜드의 신제품이 4월 15일 롯데홈쇼핑에서 론칭한다. 스피큘이 피부의 길을 열고 치유의 풀, 호랑이 풀로 유명한 병풀추출물 센텔라아시아티카 정량추출물 ‘테카’가 그 통로로 피부 깊숙이 들어가 손상된 피부를 재생, 회복시켜 준다는 컨셉을 지니고 있는 이 제품의 정확한 명칭은 ‘시크릿에이지 퍼펙트 리페어 크림’이다.

네슈라화장품의 홈쇼핑 전용 브랜드라 해도 과언이 아닐 만큼 그동안 시크릿에이지는 홈쇼핑에서 수많은 핫한 제품들을 선보여 주목 받는 대표적인 브랜드로 자리 잡아 왔다. 이번에 선보이는 시크릿에이지 퍼펙트 리페어 크림은 롯데, 신세계 등 면세점 및 약국에 이미 입점된 동일 제품이며 이 크림은 듀얼 시스템 메커니즘을 적용한 컨셉을 용기와 디자인에 그대로 담아 낸 것이 특징이다.

기분 좋은 자극감이라는 캐치플레이즈를 내 건 퍼펙트 리페어 크림은 하나의 용기에 좌측과 우측으로 용기가 분리되어 있는데 한쪽에는 피부 부스터 역할의 스피큘 성분이 피부에 길을 만들어 열어주고 탄력 특허 성분 보르피린과 7종 펩타이드가 이중 볼륨 & 이중 탄력을 제공한다는 소구점을 갖고 있다. 다른 한 쪽 용기에서는 테카 성분이 피부 재생 & 치유 & 회복을, 특허 휴면 기술의 IBR도르민 성분은 강한 생명력의 최강 항산화, 안티 에이징 효과를 표방한다. 트랜드에 맞게 즉시 효과를 보여 줄 수 있는 제품을 만들자로부터 시작된 “더마 코스메틱” 시크릿에이지 브랜드의 이 제품은 성분부터 차별화 그 자체로 평가된다.

 

청정 바다에서 서식하는 “해면동물” 에서 추출한 천연 물질 ‘스피큘’은 스피큘 자체로 항바이러스, 항박테리아 및 자가보호를 위한 성분을 내포하고 있다. 해면동물이 가진 바늘골격은 내부가 비어있는 다공성 재질, 다공성 골격으로 이루어져 있어 피부에 침투할 수 있는 시크릿이 바로 여기에 있다. 해면 동물의 섬유성 골격은 모세관 현상에 따른 흡수 능력을 가지고 있어, 유효물질의 전달자 역할을 한다. 스피큘 중앙이 0.5~1.0 크기의 모세혈관 형태를 갖고 있어 모세혈관을 이용해 “유효물질과 산소”의 전달 통로 역할을 해주는 것이다. 또한 모세관은 침의 끝에서 시작하여 끝까지 관통 되어 있어 손실없이 효과적인 유효성분 전달 및 침투가 용이하다. 표면과 단면에 10~40mm의 홀로 무수한 골편 구조를 이루어 유효성분 전달에 탁월함을 보여준다.

인도양의 열대지방에 주로 서식하며 3000년 이전부터 전통약재로 사용되었다고 잘 알려진 센텔라 아시아티카. 그 병풀추출물의 정량추출물 테카가 1만 피피엠 함유되어 자극으로 인해 약해진 피부 진정, 피부 보습막 강화는 물론 영양이 손실되어 이미 손상된 피부를 건강하게 재생, 회복 시키는데 기여한다. 센텔라아시아티카의 핵심성분 아시아티코사이드, 아시아틱애씨드, 마데카식애씨드를 고농도로 추출하여 피부자극 및 상처치유에 우수한 효과를 나타낸다.

건조 피부로 인한 가려움 및 자극완화, 유수분 밸런스 유지 & 수분과 영양공급의 대표적 성분 병풀잎수가 정제수 자리에 50%를 차지, 피부를 건강하게 가꿔주어 오래전부터 약재로 사랑받아 온 몫을 톡톡히 하고 있다.

이마, 양볼, 턱, 진피 등 5중 탄력 및 5중 보습과 함께 기미수 분포 및 기미 면적 감소, 진피 멜라닌 색소침착 및 멜라닌 색소 침착과 함께 피부톤 개선의 5중 미백 등 겹겹이 완전 무장한 임상으로 또 한번 기대감을 드높여주는 데에 손색이 없다.

주름, 탄력, 진피치밀도, 리프팅, 보습 개선의 피부 노화 완화와 진피 탄력, 진피 치밀도, 진피 보습 개선의 3중 진피 안티에이징 효과와 함께, 볼, 입가, 이중 턱 리프팅 등 4중 리프팅 결과까지 보유한 듀얼 시스템을 자랑한다.

 

최첨단 기술력의 집약체로 평가받고 있는 이 제품은 네슈라화장품의 제조법인 ㈜셀랩(대표이사 박순옥)에서 담당했으며 이처럼 셀랩은 화장품 OEM,ODM 분야에서 30년 이상에 걸친 연구개발력 및 기술력으로 독자적인 입지를 확보하고 있는 화장품 제조 전문 기업으로 야심찬 대박 상품을 속속 발표하여 업계에 기대를 한 몸에 받고 있다.

셀랩은 자체가 보유하고 있는 이 같은 연구개발 노하우와 차별화되고 첨단화된 설비를 바탕으로 앞으로도 시크릿에이지와 같은 자체 브랜드의 라인업은 물론 OEM, ODM 분야에서도 그 기술력을 인정받고 있으며 그 실력을 국내외에 많은 신제품 개발에 적용하고 있는 발전하는 기업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