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성청결제 질경이, ‘페미닌 티슈’ 증정 프로모션
여성청결제 질경이, ‘페미닌 티슈’ 증정 프로모션
  • 윤경선 koia7@jangup.com
  • 승인 2017.04.14 13:2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30일(일)까지 제품 구매 시 금액에 따라 ‘페미닌 티슈’ 증정
 

여성건강 전문기업 ㈜하우동천(대표 최원석)의 여성청결제 브랜드 질경이가 30일(일)까지 질경이 쇼핑몰에서 제품을 구매하면 3중 엠보싱 생리 티슈 ‘질경이 페미닌 티슈’를 증정하는 프로모션을 실시한다.

이번 프로모션은 본격적인 나들이 철을 맞아 질경이를 애용하는 고객들에게 ‘페미닌 티슈’를 제공해 야외 활동 시에도 Y존을 깨끗하게 관리하도록 돕고자 하는 취지로 기획됐다. 질경이 쇼핑몰에서 5만원 이상의 제품 구매 시 페미닌 티슈 1박스(10매)를, 7만원 이상 구매 시 2박스, 10만원 이상 구매 시 3박스를 증정한다. 한정 수량으로 제공되며, 프로모션 기간 중에는 중복 수령도 가능하다.

3중 엠보싱 생리 티슈 ‘질경이 페미닌 티슈’는 티슈처럼 사용 가능한 여성청결제 제품이다. 도톰한 3중 엠보싱 원단으로 부드럽게 사용할 수 있으며 흡수력이 뛰어나 오염 물질을 한 번에 깨끗하게 닦아낸다. 특히 생리 기간 중 사용하면 냄새 저하의 효과도 있어 하루 종일 산뜻함을 유지할 수 있다. 연꽃, 어성초, 녹차 등 식물 추출 성분과 콩에서 발효 추출한 천연 보습 성분인 폴리감마글루타믹애시드를 함유해 피부 수분력을 강화하고 피부 진정 및 보습에도 효과적이다. 질경이 공식 몰 및 주요 온라인 몰에서 구매가 가능하다.           

㈜하우동천 최원석 대표는 “여성들이 Y존의 청결에 특히 예민해지는 생리 기간에 ‘질경이 페미닌 티슈’를 사용하면 간편하게 냄새 걱정 없이 산뜻함을 유지할 수 있다”며 “이번 프로모션을 통해 보다 많은 여성들이 페미닌 티슈를 사용해 생리 중에도 Y존을 깨끗하고 건강하게 유지할 수 있기를 바란다”며 취지를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