셀레뷰, 200억규모 공급 계약체결
셀레뷰, 200억규모 공급 계약체결
  • 윤경선 koia7@jangup.com
  • 승인 2017.04.17 10:1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이종석 화장품 셀레뷰, 러브콜 받으며 중국 진출알려
 

‘이종석 화장품’으로 출시 전부터 숱한 화제를 낳고 있는 ㈜셀레뷰 (대표이사 임민규)의 신규 색조 브랜드 셀레뷰(www.celebeau.co.kr)는 최근 200억 규모의 공급계약을 체결하고 본격적인 영업에 돌입했다. 특히, 이번 계약은 한·중 관계로 위축되어있던 화장품 시장에 신규브랜드로는 이례적이라는 게 업계의 반응이다.

셀레뷰는 이번 200억 규모의 공급계약을 통해 중국시장 진출을 알리는 한편, 색조시장에 성공적으로 첫 발을 내딛게 되었다. 다양한 색감과 돋보적인 제품으로 론칭 전부터 많은 화제를 모은 바 있는 셀레뷰는 ‘셀럽처럼 빛나는 메이크오버’라는 브랜드 컨셉으로 전 제품에 다이아몬드 성분을 함유하는 한편 색조브랜드로는 드물게 피부 무자극 임상을 완료했다.

셀레뷰 관계자는 “200억 규모의 계약체결을 통해 본격적인 영업활동을 전개 할 예정”이며 “향후 국내는 물론 중국시장에서 자리매김 할 수 있는 발판을 마련했다”라고 밝혔다.

한편, 셀레뷰는 CF속 이종석이 들고 있는 립스틱을 포함한 22종의 다양한 아이템을 통해 2030의 여성을 타켓으로 공격적인 마케팅 활동을 펼치고 있다.

 

특히, 지난13일 공식 론칭행사를 통해 브랜드 모델인 배우 이종석과 김용지는 물론 조세호, 김새롬, 동지현씨 등 유명연예인과 회사원A를 비롯한 인기BJ, 왕홍 등 막강한 영향력을 보유한 국내외 유명 셀럽들이 대거 참석한 가운데 첫 시작을 알리는데 성공했다.

론칭행사를 공식 페이스북 채널로 생중계 하는 한편, 왕홍과 BJ의 라이브 등 행사장의 뜨거운 열기를 온라인으로 실시간 송출하기도 했다. 본격적인 영업활동에 박차를 가하고 있는 ‘셀럽처럼 빛나는 메이크업’을 선사해 줄 이종석 화장품 셀레뷰의 향후 행보가 더욱 기대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