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딕션, 2017 섬머 컬렉션 치크 폴리시
어딕션, 2017 섬머 컬렉션 치크 폴리시
  • 윤경선 koia7@jangup.com
  • 승인 2017.04.17 10:3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부드럽고 은은하게 두 뺨을 물들이다
 

메이크업 전문 브랜드 ‘어딕션(ADDICTION)’에서 2017 섬머 컬렉션으로 부드럽고 은은하게 두 뺨을 물들이는 치크 폴리시 새로운 컬러 5가지를 출시했다.

2017년 어딕션의 여름은 스킨케어에 착안한 컬러풀한 즐거움을 제안한다. “더블 폴리시 스타일(W-Polished Style)”이라는 테마의 이번 섬머 컬렉션 치크 폴리시는 두 뺨에 촉촉하면서도 상기된 듯한 건강한 혈색을 표현해준다.

네일 폴리시처럼 생긴 어딕션의 치크 폴리시는 론칭 하자마자 피부를 폴리시(Polish)한다는 새로운 발상으로 간단한 사용법, 볼에 자연스러운 물들임을 선사하며 큰 사랑을 받아 어딕션의 시그니처 아이템이 됐다. 이번 섬머 컬렉션으로 4가지 새로운 컬러와 리미티드 1컬러로 총 5가지 컬러가 새롭게 출시된다.

치크 폴리시 013은 자연스러운 피부 톤을 연출하는 실버 펄의 핑크베이지 컬러로 하이라이터로 사용 가능하고 치크 폴리시 014는 차가운 겨울날 붉게 물든 볼처럼 표현되는 앤틱한 로즈 컬러 제품이다. 톤 다운된 피치 컬러의 치크 폴리시 011을 바르면 따뜻하고 차분한 느낌을 선사하며 화사한 골드 펄의 코럴 오렌지 색상인 치크 폴리시 012는 발랄하고 생기 있는 치크 연출이 가능하다. 리미티드 제품인 치크 폴리시 002는 로맨틱하면서 몽환적인 핑크 빛 볼을 완성할 수 있다.

두 뺨을 살며시 물들여 마치 햇빛에 살짝 붉어진 장밋빛 볼처럼 연출해주는 2017 섬머 컬렉션 치크 폴리시는 롯데백화점 본점, 신세계 백화점 강남점, 신세계 백화점 동대구점, 신세계 면세점 명동점, 롯데면세점 본점, 온라인 SSG닷컴, 롯데닷컴에서 만나볼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