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클라우드9’, 박보영과 함께한 TV 광고 비하인드컷
‘클라우드9’, 박보영과 함께한 TV 광고 비하인드컷
  • 윤경선 koia7@jangup.com
  • 승인 2017.04.17 15:1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무보정에도 깨끗한 ‘수분광’ 피부 입증
 

토탈 뷰티 기업 클레어스코리아(CLAIRE’S KOREA)는 수분·미백 전문 브랜드 ‘클라우드9(Cloud9)’의 전속모델 배우 박보영과 함께한 광고 현장 비하인드컷을 공개했다. 이번 광고는 ‘수분 편식 솔루션’을 콘셉트로 24시간동안 건강하고 촉촉한 피부를 유지해주는 ‘클라우드9 올 얼라이브 모이스처 크림’의 특징을 영상으로 담았다.

2년 연속 클레어스코리아 ‘클라우드9’의 뮤즈로 활약하고 있는 박보영은 이번 광고에서 뷰티 모델로서 손색 없는 한층 더 물오른 표정과 연기를 선보여 촬영 내내 현장 스태프들의 감탄을 자아냈다.

특히 박보영은 보정 작업을 거치지 않았음에도 불구하고 어느 각도에서 찍어도 특유의 상큼하고 밝은 이미지와 얼굴에 물을 머금은 듯한 촉촉하고 생기 있는 피부를 자랑해 클라우드9의 모델로 적격이라는 평가를 받았다.

클레어스코리아 관계자는 “누구나 부러워 할 맑고 깨끗한 피부를 자랑하는 배우 박보영과 함께 ‘클라우드9 올 얼라이브 모이스처 크림’의 ‘수분 편식 솔루션’ 캠페인을 꾸준히 전개할 예정이다”며, “건강한 아름다움을 추구하는 클레어스코리아와 박보영의 활기차고 환한 이미지가 만나 앞으로 더 큰 시너지를 낼 것으로 기대된다”고 전했다.

한편, 박보영이 추천하는 ‘클라우드9 올 얼라이브 모이스처 크림’은 피부 수분을 일정 수준으로 유지하도록 돕는 천연보습인자(NMF) 40가지가 함유된 수분크림이다. 도포 시 피부 온도를 일시적으로 감소시켜 시원한 느낌을 주고 한 번 사용으로 하루 종일 촉촉한 피부를 유지하도록 도와주는 제품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