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디큐브, 롯데영플라자 명동점 오픈
메디큐브, 롯데영플라자 명동점 오픈
  • 윤경선 koia7@jangup.com
  • 승인 2017.04.19 09:3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매장 오픈 기념으로 전 제품 20% 할인 행사 진행
 

피부를 연구하는 메디컬 코스메틱 브랜드, 메디큐브가 18일 롯데영플라자 명동점에 매장을 오픈한다고 밝혔다.

메디큐브 매장은 롯데영플라자 명동점 1층에 위치하며, 매장 오픈을 기념하여 18일부터 23일일까지 6일동안 전 제품 20% 할인행사를 진행한다. 단, 화이트스마일링 칫솔과 치약 제품은 할인에서 제외된다. 또한, 3만원 이상 구매 시 문제성 피부를 체계적으로 관리할 수 있는 3스텝 마스크인 레드 센텔라카 팩 1종 증정을 증정하며, 6만원 이상 구매 시 레드 솔루션 키트 증정, 10만원 이상 구매 시 레드 폼 클렌저 정품을 증정하는 등 구매금액별 사은행사도 함께 진행하고 있다.

메디큐브는 민감한 여드름성 피부를 위한 레드라인과 식약처에서 의약외품으로 허가를 받은 두피와 모발 관리를 위한 블랙라인, 안전하고 건강한 구강 케어를 위한 화이트 라인, 민감하고 건조한 피부를 위한 보습케어 라인인 그린라인, 모공관리와 각질관리를 위한 제로라인 등 피부 고민에 따라 다양한 솔루션을 제공하는 제품들을 선보이며 인기를 끌고 있는 브랜드이다.

메디큐브 관계자는 "메디큐브는 앞으로도 지속적인 매장 오픈과 팝업스토어 진행을 통해 고객들에게 가깝게 다가갈 것"이라며 “고객 사랑에 대한 감사의 의미로 파격적인 전 제품 20% 할인 이벤트를 진행 중이니 고객 여러분의 많은 참여를 바란다”고 말했다.

메디큐브 제품은 롯데영플라자 명동점 이외에도 메디큐브 자사몰 및 롯데 엘큐브 이대점 및 롯데백화점 부산본점, 건대 스타시티점 및 청량리점, 롯데영플라자 창원점 이마트 슈가컵 가양점, 은평점, 죽전점, 광교점 메디큐브 매장에서 구입이 가능하며, 자세한 사항은 메디큐브 공식 온라인몰에서 확인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