거칠어진 피부를 가꿔줄 데일리 각질 관리 토너
거칠어진 피부를 가꿔줄 데일리 각질 관리 토너
  • 윤경선 koia7@jangup.com
  • 승인 2017.04.19 09:3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아로마티카‘오렌지 소프트 필 토너’ 출시
 

천연 유기농 화장품 브랜드 ‘아로마티카’에서는 올 봄 칙칙하고 거칠어진 피부를 매끈하고 환하게 가꿔줄 데일리 각질 관리 토너 ‘오렌지 소프트 필 토너’를 출시했다.

외부 자극이 많아 피부 컨디션이 흐트러지기 쉬운 봄에는 턴 오버 과정이 둔화되어 주기적으로 묵은 각질과 피부 표면의 더러움을 제거해주는 루틴이 필요하다. 신제품 ‘오렌지 소프트 필 토너’는 설탕을 발효시켜 추출한 천연유래 AHA 성분인 락틱애씨드가 3% 함유되어 피부에 쌓인 묵은 각질을 자극 없이 효과적으로 제거해주며 오렌지 오일이 칙칙한 피부 톤을 화사하게 정돈해주는 데 도움을 준다.

동시에 피부 진정, 보습에 효과적인 알로에 베라 잎 추출물과 피부 컨디셔닝 효과가 뛰어난 프로판디올, 식물유래보습제인 글리세린 등이 함유되어 있어 수분 토너만큼 촉촉하고 매끄러운 피부로 가꿔주는 것이 특징. 합성색소, 합성향, 합성방부제 무첨가의 알코올 프리 제품으로 피부 자극을 최소화하고, 사용방법도 간단해 기초 첫 단계에 얼굴 전체나 각질 고민 부위에 3초 정도 가볍게 닦아내기만 하면 된다.

요즘처럼 일교차와 미세먼지로 예민해진 피부가 걱정된다면 부드럽게 각질과 노폐물을 제거해주고 데일리로 사용할 수 있을 만큼 순한 필링 토너 ‘오렌지 소프트 필 토너’를 꾸준히 사용해 수분이 살아있는 매끈한 피부결 변화를 느낄 수 있을 것이다. 신제품 ‘오렌지 소프트 필 토너’와 관련한 더욱 자세한 내용은 아로마티카 공식 홈페이지(http://www.aromatica.co.kr)에서 확인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