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이블린 뉴욕이 제안하는 브로우 메이크업 솔루션
메이블린 뉴욕이 제안하는 브로우 메이크업 솔루션
  • 윤경선 koia7@jangup.com
  • 승인 2017.04.28 11:2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김도연과 ‘브로우 플레이 스튜디오’ 화보∙영상 공개
 

메이블린 뉴욕이 다양한 눈썹 고민을 해결하는 브로우 스타일링을 위한 ‘브로우 플레이 스튜디오(Brow Play Studio)’ 캠페인을 론칭하고 브랜드 모델 김도연과 함께 한 화보와 영상을 공개했다.

이번 ‘브로우 플레이 스튜디오’ 캠페인은 신제품 ‘브로우 볼류마이저(Brow Volumizer)’와 ‘타투 브로우 젤 틴트(Tattoo Brow Gel Tint)’ 출시로 완성된 메이블린 뉴욕만의 브로우 제품 라인업을 기념해 기획되었다. 모델 김도연은 이번 캠페인 영상과 화보에서 눈썹 한 끗 차이만으로 달라지는 △청순보스 △세련도발 △걸크러쉬 등 3가지 콘셉트를 완벽하게 소화해내며 청순함부터 도시적인 세련미, 카리스마까지 팔색조 같은 매력을 유감없이 뽐냈다.

김도연이 영상에서 첫 번째로 선보인 △청순보스룩은 5월 1일 메이블린 뉴욕에서 새롭게 선보이는 신제품 브로우 볼류마이저로 완성되었다. 눈썹 숱이 없어 고민하는 사람들을 위한 신개념 브로우 마스카라 ‘브로우 볼류마이저’는 기존 마스카라 제품에서 길고 풍성한 속눈썹을 연출할 때 사용되던 화이버 포뮬러가 함유되어 눈썹을 한 올 한 올 심은 듯 풍성하고 입체적인 볼륨감을 연출한다. 또한 독특한 나뭇잎 브러시 팁으로 뭉침 없이 결을 살리는 깔끔한 터치가 가능하며, 딥 브라운, 어반, 소프트 브라운 3가지 색상으로 출시될 예정이다.

또한 메이블린 뉴욕은 5월 1일 신제품 ‘타투 브로우 젤 틴트’를 함께 출시한다. ‘타투 브로우 젤 틴트’는 평소 눈썹 그리기를 어려워하는 소비자를 위한 타투 제품으로 오랜 시간 모양과 컬러가 흐트러지지 않고 유지할 수 있는 것이 장점이다. 세미 플루이드 텍스처로 뭉침 없이 균일하게 발려 얼룩짐 없이 깔끔하게 눈썹을 물들여 주며, 콜라겐이 함유한 스트레치 필 오프 포뮬러로 부드럽게 떼어져 눈썹 모가 뽑히지 않게 손실을 최소화한다. 20분 도포 시 하루, 3시간 도포 시 3일 정도 컬러가 유지된다. 컬러는 다크 브라운, 미디엄 브라운, 라이트 브라운 3가지로 선보여 헤어 컬러나 취향에 따라 선택 가능하다.

신제품 ‘브로우 볼류마이저’와 ‘타투 브로우 젤 틴트’는 5월 한 달간 올리브영에서 14% 할인 혜택과 함께 메시 파우치, 눈썹 가이드, 브러시, 가위 등의 포함된 한정판 브로우 키트 기획세트로 만나볼 수 있으며, 메이블린 뉴욕 브로우 제품은 전국 드럭스토어와 온라인 몰에서 구매 가능하다.

이 외에도 김도연은 영상과 화보에서 젤 파우더 타입의 브로우 펜슬인 패션브로우 울트라 플러피(Fashion Brow Ultra Fluffy)’를 사용해 보송하고 풍성한 눈썹 결이 인상적인 △세련도발룩을 선보였으며, ‘패션브로우 듀오 섀이퍼(Fashion Brow Duo Shaper)’의 2mm 마이크로 펜슬과 파우더 팁이 활용해 정교하고 강렬하게 각 잡힌 눈썹을 연출, 카리스마 넘치는 △걸크러쉬룩을 표현했다. 

메이블린 뉴욕은 뉴욕 감성이 묻어나는 트렌드 리딩 브랜드이자 브로우 분야 전문가로서 브로우 펜슬은 물론 팔레트, 마스카라 등 다양한 제품을 선보이고 있으며, 전 세계 129개국과 국내 올리브영, 왓슨스, 롭스, 분스와 같은 드럭스토어, 인터넷 쇼핑몰에서 만나볼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