셀레뷰, 롯데 엘큐브서 ‘셀럽 메이크업쇼’ 성황리 마쳐
셀레뷰, 롯데 엘큐브서 ‘셀럽 메이크업쇼’ 성황리 마쳐
  • 윤경선 koia7@jangup.com
  • 승인 2017.05.31 13:5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부산 광복점 입점 기념 ‘셀렙 메이크업쇼’ 통해 꿀팁 소개
 

모델 이종석을 내세워 여심을 뒤 흔들고 있는 ‘이종석 화장품’ 셀레뷰는 5월 27일 롯데 엘큐브 부산 광복점 셀레뷰 매장에서 셀럽이 되기 위한 ‘셀럽 메이크업쇼’를 성황리에 마쳤다.

매장 오픈을 기념해 기획된 이번 메이크업쇼는 감각적이고도 트렌디한 색조브랜드인 셀레뷰의 컨셉인 ‘셀럽처럼 빛나는 메이크 오버’ 를 실현시켜 줄 ‘셀럽 메이크업쇼’를 진행했다.

전문 메이크업 아티스트 임채열 실장의 진행으로 시작된 ‘셀럽 메이크업쇼’는 누구나 손쉽게 따라할 수 있고 재미있는 셀럽 메이크업 꿀팁을 통해 셀레뷰의 다양한 제품을 소비자에게 적극적으로 알리고 홍보할 수 있는 장을 마련했을 뿐 아니라, 메이크업 시연 행사 중 셀레뷰가 제안하는 SUMMER LOOK 연출을 위한 셀레뷰 온스테이지 아이틴트(#03 BLUEMOON) 50개 한정 럭키프라이스 및 이벤트 추첨도 마련되어 현장을 찾은 부산 시민들의 참여도가 매우 높았다.

셀레뷰 관계자는 “메이크업 쇼를 통해 셀레뷰 전 제품을 소개하고, 셀럽처럼 빛날 수 있게 메이크 오버 될 수 있는 메이크업 팁을 통해 셀레뷰 매장을 찾는 고객들의 만족도가 높아질 것으로 예상된다”며 “고객 만족도를 높이고 매출상승으로 이어갈 수 있는 다양한 프로모션을 지속적으로 진행 할 예정”이라고 밝혔다.

롯데 엘큐브 부산광복점 1층에 마련된 셀레뷰 매장은 셀레뷰 최초의 오프라인 매장으로 CF 속 이종석이 들고 있어 화제가 되고 있는 일명 ‘이종석 립스틱’은 물론, 용지쿠션, 컨트로빙 박스 등 셀레뷰 전 제품을 직접 테스트 해 볼 수 있다.

㈜셀레뷰(대표이사 임민규)는 지난 12일 롯데 엘큐브 부산 광복점 셀레뷰 매장 오픈을 시작으로 부츠 고속터미널점 및 스타필드 하남점을 연달아 오픈하며 오프라인 영업망을 구축하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