헉슬리(Huxley), 신제품 ‘마스크 오일 앤 익스트랙트’
헉슬리(Huxley), 신제품 ‘마스크 오일 앤 익스트랙트’
  • 윤경선 koia7@jangup.com
  • 승인 2017.05.31 14:2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선인장에서 얻은 강력한 항산화와 보습 시너지
 

컨템포러리 뷰티 브랜드 ‘헉슬리(Huxley)’에서 도시 사막화로 지친 피부에 강력한 항산화와 놀라운 보습의 시너지 효과를 선사해 줄 신제품 ‘마스크 오일 앤 익스트랙트’를 출시한다.

헉슬리의 ‘마스크 오일 앤 익스트랙트’는 토코페롤 함량이 뛰어나 강력한 항산화 효과를 지닌 사하라 사막의 선인장 시드 오일과 높은 보습력의 선인장 추출물을 담아 최적의 제형으로 구현해냈다. 뿐만 아니라, 미세먼지 입자를 흡착하는 마이크로 어웨이™ 시트를 사용하여 미세먼지가 피부 속으로 침투하는 것을 방지해 주며, 일반 섬유보다 150배 가늘고 촘촘한 원사로 실키한 촉감과 함께 제형의 흡수를 빠르고 고르게 도와 준다.

더불어 제품의 효과를 극대화 시킬 수 있도록 고안된 패키지 디자인도 특징이다. 선인장수가 함유된 상단 시트층과 하단의 오일층이 분리되어 있어 사용 직전 오일 층을 눌러 터트려 시트에 골고루 스며들도록 한 후 사용하면 된다. 각기 다른 두 제형이 만나면서 피부에 최적화된 유화 타입 제형으로 변화되어 보다 집중적인 케어가 가능하다.

외부 유해 환경으로 인해 사막화된 도시로부터 피부를 건강히 지켜 줄 신제품 ‘마스크 오일 앤 익스트랙트’는 공식 홈페이지(www.huxley.co.kr), 롯데백화점과 AK 플라자 단독 매장, 그리고 현대백화점 및 신세계 백화점 내 편집 매장을 통해 만나볼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