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록스 ‘코오롱 한국 오픈 골프대회’ 공식 협찬
바록스 ‘코오롱 한국 오픈 골프대회’ 공식 협찬
  • 윤경선 koia7@jangup.com
  • 승인 2017.05.31 14:2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공식 협찬사로 홍보 부스 운영 및 선물 이벤트 진행
 

고효능 기능성 브랜드 바록스(BAROX)가 오는 6월 1일부터 4일까지 천안에서 열리는 ‘제60회 코오롱 한국 오픈 골프 선수권대회’의 공식 협찬사로 참여해 선물 증정 및 홍보 부스를 운영한다.

이번 ‘코오롱 한국 오픈 골프대회’는 대한골프협회 및 ㈜코오롱이 주최하며, 총상금 12억에 우승 상금 3억이 걸린 메이저 대회다. 바록스는 이번 대회에서 갤러리 경품으로 ‘바록스 릴렉스 마사지겔(60mL)’과 ‘화이트 골프 X.O 마일드 선블록(50mL)’으로 구성된 6만 원 상당의 ‘BAROX 선물 세트’를 증정한다. 해당 선물 세트는 대회 입장권에 있는 응모권 추첨을 통해 총 300명에게 제공할 예정이다.

바록스가 선물하는 ‘화이트 골프 X.O 마일드 선블록’은 매일 필드에서 강한 햇빛에 노출되는 골프 선수에게 강력한 자외선 차단제로 인정받고 있는 제품이다. UVA와 UVB를 동시 차단하며 백탁이 없어 자연스럽게 사용할 수 있다. 또한, ‘바록스 릴렉스 마사지겔’은 근육이 뭉친 곳에 깊이 침투해 근본적인 속마사지를 돕고, 빠르게 스며들어 보송하게 마무리되는 것이 특징이다.

이밖에도, 바록스의 다양한 제품을 체험해볼 수 있는 무료 체험 공간을 운영하며, 이용객에게 바록스겔 샘플(4mL)을 무료 제공한다. 여기에 이번 대회를 기념한 특가 판매도 진행된다. 바록스 마사지겔은 기존 가격보다 10~20% 할인된 가격으로 선보이며, 화이트 골프 X.O 마일드 선블록은 1+1 판매를 진행하는 등 저렴한 가격에 바록스 제품을 만나볼 수 있다.

바록스의 마케팅 담당자는 “바록스 릴렉스 마사지겔은 3년 여간 개최된 골프 대회마다 공식 협찬사로 섭외 1순위”라며, “올해는 마라톤 등 다양한 스포츠 대회의 협찬도 계획하고 있으며 이를 통해 일반 대중에게도 바록스와 코스메틱 라인인 화이트 골프 제품을 함께 널리 알릴 예정”이라고 전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