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아의 생기 있고 촉촉한 비밀, 꼬달리
보아의 생기 있고 촉촉한 비밀, 꼬달리
  • 윤경선 koia7@jangup.com
  • 승인 2017.05.31 14:3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국민 프로듀서 대표 보아의 피부 비결 ‘그레이프 워터’
 

최근 Mnet의 국민 보이그룹 육성 프로젝트 ‘프로듀스101 시즌2’가 회를 거듭될수록 큰 인기를 얻고 있다. 특히 101명의 연습생들만큼이나 화제를 일으키는 인물은 바로 국민 프로듀서 대표 ‘보아’ 이다. 그녀는 단순한 진행이 아니라 경험에서 우러나오는 따뜻한 조언으로 국민 프로듀서로써 인정 받고 있으며, 어떤 스타일의 옷도 그녀만의 스타일로 멋지게 소화하는 스타일리시함은 물론 아무리 클로즈업을 해도 굴욕 없이 생기있고 촉촉한 피부를 자랑해 프로그램 속 그녀의 스타일과 피부는 연일 이슈가 되고 있다

그녀는 요즘 하루 24시간이 모자랄 만큼 정신 없이 바쁜 스케줄을 소화하고 있음에도 언제나 생기 있고 촉촉한 피부를 유지하고 있다. 보아는 건강한 피부를 유지하는 자신만의 피부 노하우로 “물을 충분히 섭취하고 수퍼푸드인 포도를 즐겨 먹으며, 그레이프 워터와 같은 미스트를 수시로 사용하는 등 특히 보습에 신경 쓰는 편”이라고 전했다. 또한 그녀는 일상 생활에서 언제나 꼬달리 그레이프 워터를 챙겨 다니며 수시로 뿌리면서 피부를 관리하고 있다고 밝혔다.

보아의 뷰티 시크릿으로 알려진 꼬달리의 ‘그레이프 워터’는 물이 단 한 방울도 섞이지 않은 99% 포도 유래 성분의 그레이프 워터 미스트다. 포도의 풍부한 항산화 성분이 피부를 건강하고 생기있게 유지시켜주며, 피부 깊숙이 수분 공급이 될 수 있도록 도와 피부가 건조해지는 것을 막아준다. 또한 탁월한 진정효과로 건조하고 민감한 피부에 자극없이 풍부한 수분과 영양을 전달하여 지친 피부에 활기를 불어넣어준다. 가격은 75ml, 9천원대.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