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비다 ‘바이탈 리커버리 워터팩트 IRF35’
라비다 ‘바이탈 리커버리 워터팩트 IRF35’
  • 윤경선 koia7@jangup.com
  • 승인 2017.06.01 10:3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수분에센스가 피부의 수분공급 촉촉함 유지
 

(주)코리아나화장품(대표이사 유학수)의 대표 브랜드 라비다에서 땀이 많이 나는 무더운 여름철에도 노화의 주범인 자외선 차단은 물론 커버력에 촉촉함까지 겸비한 '바이탈 리커버리 워터팩트 IRF35’를 5월 출시했다.

새롭게 출시된 ‘라비다 바이탈 리커버리 워터팩트(13g+13g/65,000원)’는 SPF50+/PA++++의 강력한 자외선 차단은 물론, 제품의 주요성분인 UV-IR BLOCK이 피부 광노화의 원인인 자외선은 자외선은 반사시키고 적외선은 튕겨내 태양빛과 열을 동시에 차단한다. 또한 5가지의 크고 작은 히알루론산과 수분을 끌어당기는 워터 마그넷 성분을 함유한 수분 에센스를 다량 함유해 피부에 빈틈없이 수분을 공급하고 오래도록 붙잡아 마르지 않는 촉촉한 페이스 메이크업이 가능하도록 했다.

이에 더해 비타민C 다량 함유로 기미, 주근깨에 탁월하다 알려진 로즈힙 에센스를 함유한 수분 탄력 파우더가 수분 에센스와 함께 어우러져 두드릴수록 수분 막을 형성해 피부 속 수분을 오래도록 지켜주어 사용 즉시 시원하면서도 촉촉한 제품으로 데일리로 사용하기에 적합한 제품이다.

코리아나화장품 마케팅 관계자는”여름철은 높은 온도와 햇빛 등 외적인 조건으로 인해 열노화가 급격히 진행되는 시즌으로 달궈진 피부를 식혀줄 메이크업 제품을 찾는 소비자들이 늘어나고 있는 추세다”며 ”’라비다 바이탈 리커버리 워터팩트’는 달아오른 피부온도를 낮춰 열노화로부터 보호하고 커버력과 촉촉함까지 동시에 선사해 여름철 무더위에도 생기 있는 물광 피부로 만들어 준다”라고 밝혔다.

라비다에서 새롭게 선보인’바이탈 리커버리 워터팩트’는 전국 250여 개의 코리아나 뷰티센터 및 온라인 뷰티센터(www.beautycenter.co.kr)에서 구입 가능하다.

한편, 코리아나화장품이 독자 개발한 UV-IR BLOCK은 태양빛(자외선)에 의한 광노화뿐만 아니라 태양열(근적외선)에 의한 열노화를 차단하는 혁신적인 신기술로 평가 받으며, 2012년 국내 최고 권위의 산업기술상인 ‘IR52 장영실 상’을 수상한 바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