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스모코스 비프루브 부산 롯데백화점 특별할인행사
코스모코스 비프루브 부산 롯데백화점 특별할인행사
  • 윤경선 koia7@jangup.com
  • 승인 2017.06.01 11:0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6월 2일부터 3일간 광복점 더마 코스메틱 팝업 행사 진행
 

코스모코스의 한국형 데일리 더마 코스메틱 브랜드 ‘비프루브(VPROVE)’가 6월 2일부터 4일까지 3일간 부산 롯데백화점 광복점에서 진행하는 더마 코스메틱 팝업 행사에 참여한다.
롯데백화점 광복점 지하1층 아쿠아몰 HOT ZONE에서 진행될 이번 팝업 행사에서는 최근 소비자들에게 각광받고있는 더마 코스메틱 제품들을 한자리에서 만나볼 수 있는 기회로 비프루브의 다양한 제품을 체험하고, 특별한 가격에 만나볼 수 있다.
행사장을 방문하는 모든 고객을 대상으로 1일 1,000장 한정의 시트마스크 1매를 무료로 증정 해주고, 피부 타입별 다양한 제형과 기능으로 구성된 비프루브의 선케어 라인 ‘시티스테이(CITY STAY)’ 선크림을 구입할 경우, 비프루브의 모델 배우 박보검의 사진이 새겨진 ‘박보검 부채’를 선물로 증정한다. ‘박보검 부채’는 1일 100명 한정으로 제공된다. 또한, 비프루브는 행사장을 찾아 1,000원만 구매해도 미세먼지 마스크 1매를 증정하는 등 풍성한 사은품을 선보일 예정이다.
비프루브 관계자는 “부산 롯데백화점 광복점에서 단독으로 진행되는 이번 팝업 행사를 통해 더마 제품에 관심이 많은 소비자가 비프루브의 제품을 체험하고, 구입해 볼 수 있는 특별한 기회를 마련했다”고  밝혔다.
부산 롯데백화점 광복점에서 진행되는 이번 특별 할인 행사 이외에도 코스모코스 비프루브는 온라인몰(www.vprove.com)과 명동 4개점, 부산 서면 지하상가점, 이화여대점, 홍대점 등 전국 13개 매장에서 만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