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소이, ‘피지가 도망가는, 산뜻! 에센스로션’
아이소이, ‘피지가 도망가는, 산뜻! 에센스로션’
  • 윤경선 koia7@jangup.com
  • 승인 2017.06.01 11:1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수분부족지성 피부를 위한 피지 케어 & 산뜻한 보습
 

유해의심성분 없는 천연유래기능성 화장품 아이소이(isoi)가 겉은 번들거리면서 속은 당김이 있는 수분부족지성 피부를 위해 ‘피지가 도망가는, 산뜻! 에센스로션’을 출시했다.

이번 신제품 ‘피지가 도망가는, 산뜻! 에센스로션’은 피부 본연의 수분을 닮은 천연유래 성분을 활용해 유수분 밸런스를 맞추는데 도움을 주는 에센스 로션이다. 청량한 수분감이 가득한 제형으로 여름철에도 부담 없이 사용할 수 있으며, 수분이 부족해 유분이 과잉 분비되는 지성 피부의 악순환을 차단하는데 도움을 주는 것이 특징이다.

특히 이 제품에는 아이소이만의 민감케어 특허 성분 ‘나투로 제이씨(Naturo JC)’가 함유되어 있어 피부자극 완화, 피부진정에 도움을 준다. ‘나투로 제이씨’는 총 5가지 식물성분(로즈마리 추출물, 니아울리잎 오일, 캐모마일 꽃/잎 추출물, 병풀 추출물, 감초 추출물)의 복합체로 민감한 피부를 다독여주며, 건강하고 유연한 피부로 가꾸는데 도움을 주는 성분이다.

아이소이 마케팅 담당자는 “때이른 더위가 시작됨에 따라 피지조절에 도움을 주는 산뜻한 제형의 제품을 찾는 고객이 늘고 있다”며, “특히 이번 신제품은 마무리 감이 가벼운 반면 수분과 영양을 충분히 공급할 수 있어 여름철 스킨케어에 어려움을 겪어온 지·복합성 피부타입 고객의 높은 반응이 예상된다”고 말했다.

한편, 아이소이는 ‘피지가 도망가는, 산뜻! 에센스로션’의 출시를 기념해 신제품을 20% 할인 된 가격으로 구매할 수 있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번 이벤트는 6월 한 달 동안 진행되며, 구매 및 자세한 상담은 아이소이 온라인 공식몰 또는 공식 상담센터를 통해 가능하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