웰라쥬 ‘리얼 히알루로닉 바이오 캡슐 & 블루솔루션 세트’, 현대홈쇼핑 단독 론칭
웰라쥬 ‘리얼 히알루로닉 바이오 캡슐 & 블루솔루션 세트’, 현대홈쇼핑 단독 론칭
  • 윤경선 koia7@jangup.com
  • 승인 2017.06.01 11:2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신개념 히알루론산 캡슐 화장품으로 수분 지속력부터 탄력, 피부 광채 효과
 

바이오 메디컬 전문 기업 휴젤파마(주)(대표 송성근)에서 전개하는 더모코스메틱 브랜드 ‘웰라쥬’가 오는 6월 2일(금) 현대홈쇼핑에서 신개념 히알루론산 캡슐 화장품 ‘리얼 히알루로닉 바이오 캡슐 & 블루솔루션 세트’를 단독 론칭한다.

일명 ‘탱탱물광볼’로 불리는 ‘리얼 히알루로닉 바이오 캡슐 & 블루솔루션’은 화장품에 가장 많이 사용되는 히알루론산 원료를 고순도로 정제해 유효성분만을 담은 고농축 제품이다.

고농축된 제품임에도 불구하고 히알루론산 특유의 끈적임을 최소화했으며 공기 중의 수분까지 끌어당겨 피부 속 수분 유지에 탁월하다. 또, 히알루론산 성분이 콜라겐 합성을 촉진해 피부 탄력 개선은 물론, 피부 안팎에 채워진 수분이 무너진 얼굴 라인을 잡아주는 효과를 제공한다.

특히 물에 잘 녹지 않는 히알루론산을 고농축 제품으로 만들기 위해 동결건조 방식을 적용했으며 방부제를 넣지 않은 것이 특징이다. 스킨케어 시 에센스 단계에 캡슐 1개를 개봉 후 블루솔루션 앰플을 떨어트려 얼굴 전체에 도포해 흡수 시킨다.

오는 2일 오전 10시 25분부터 약 75분간 현대홈쇼핑을 통해 선보일 ‘리얼 히알루로닉 바이오 캡슐 & 블루솔루션’은 리얼 히알루로닉 바이오 캡슐(15mg X 18개입) 2박스, 블루솔루션(45ml)으로 구성된 1세트를 약 41% 할인된 가격에 판매될 예정이다. 또, 방송 중 구매 고객에게 히알루로닉 캡슐 1박스(캡슐 18개입)와 Hug :HA 360도 아이크림 2개를 추가 증정할 계획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