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큰 코리아, 신제품 실큰 페디 프로(Pedi Pro)
실큰 코리아, 신제품 실큰 페디 프로(Pedi Pro)
  • 윤경선 koia7@jangup.com
  • 승인 2017.06.01 14: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네일과 페디 모두 관리 가능한 투인원 스마트 뷰티 디바이스
 

글로벌 넘버원 가정용 뷰티 디바이스 전문 브랜드 실큰(Silk’n) 코리아가 손발의 불필요한 각질 제거는 물론 네일과 페디 관리까지 가능한 스마트한 뷰티 디바이스를 출시했다.

실큰 페디 프로는 다이아몬드를 함유한 발 각질관리 헤드가 불필요한 노화각질을 쉽게 제거해주고 네일 파일 역할을 하는 거친 버퍼(청록색) 헤드, 피니시 역할을 해주는 부드러운 샤이닝(하얀색) 헤드가 내장되어 있어 손쉽게 네일 관리가 가능하다. 기존에 출시 되었던 실큰 페디가 발 각질관리에 충실했다면, 실큰 페디 프로는 총 3가지 타입의 헤드가 제공되어 필요에 따라 원하는 헤드를 교체해 사용할 수 있다.

또한 실큰 페디 프로는 한층 슬림하고 그립감 좋은 디자인으로 출시됐다. 원 버튼으로 on/off 조작이 간편하며, 물기가 있는 상태에서도 사용할 수 있어 샤워 도중 매끈한 발 관리가 가능해 시간을 절약할 수 있다.

실큰 코리아 관계자는 “실큰 페디 프로는 그동안 양말이나 스타킹 속에 숨겨졌던 발 뒤꿈치 각질은 물론 손의 굳은살이나 네일을 관리하기 용이한 제품으로 특히 울퉁불통한 손발톱 표면을 정리해줘 요즘 인기있는 젤 네일이나 네일팁 사용 전후에도 효과적이다”며 “실큰 페디 프로를 활용해 손과 발을 간편하게 관리하는 일석 이조의 효과를 누리시길 바란다”고 전했다.

한편 실큰은 전세계에서 사랑 받는 제모기 브랜드로 계열사인 병원용 의료기기 장비 회사 인베이식스와 가정용 피부관리 의료기기 회사 홈스킨이노베이션즈의 기술력을 활용해 다양한 홈 케어 제품들을 선보여 주목을 받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