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벨영, 6월 쇼킹테스터 모집
라벨영, 6월 쇼킹테스터 모집
  • 윤경선 koia7@jangup.com
  • 승인 2017.06.02 09:5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라벨영 제품 체험의 기회 제공
 

자연을 노래하는 피부 라벨영(대표 김화영)이 6월28일까지 ‘쇼킹반반쿠션 블루에디션(이하 ‘반반쿠션 블루에디션)’과 ‘쇼킹레이디쉐이빙폼’을 체험해볼 수 있는 쇼킹테스터를 각 10명씩 모집한다고 2일 밝혔다.

6월 테스터 제품인 ‘반반쿠션 블루에디션’은 쿠션과 파운데이션을 합한 신개념 쿠션제품으로, 강력한 커버력 반, 산뜻한 뽀송함 반을 함유한 반반 블렌딩 기술로, 피부타입에 맞춰 자연스럽게 블렌딩해 사용할 수 있다. 또한, 개기름까지 잡아먹는 알레스카 청정 빙하수 성분과 피지를 조절해주는 특허성분을 함유하여 아침에 갓 화장한 듯 산뜻하고 뽀송뽀송한 피부상태를 유지시켜준다.

‘쇼킹레이디쉐이빙폼’은 [쉐이빙+폼클렌징]을 하나로 합친 신개념 여성전용 쉐이빙폼으로써, 남몰래 아프게 뽑고 베이며 털을 제거했던 여성들의 불편함을 해소하여 순하고 부드러운 털제거를 도와주는 제품이다.

라벨영에서 운영하는 쇼킹테스터는 매월 제품을 사용해보고 싶은 사람을 모집하여 제품 체험의 기회를 제공한다. 회원가입 후 라벨영 홈페이지 쇼킹테스터 게시판 내에 ‘반반쿠션 블루에디션’과 ‘쇼킹레이디쉐이빙폼’을 사용하고 싶은 이유를 댓글로 작성하면 참여할 수 있다.

한편 6월 쇼킹테스터에 대한 보다 자세한 사항은 라벨영 홈페이지(www.labelyoung.com)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