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리메라, 페이셜 마일드 필링 대용량 에디션
프리메라, 페이셜 마일드 필링 대용량 에디션
  • 윤경선 koia7@jangup.com
  • 승인 2017.06.02 10: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피지와 각질을 흡착하여 부드럽게 피부 표면의 각질 제거
 

발아식물 화장품 브랜드 프리메라가 피부 당김 없이 부드럽게 표면의 각질을 제거하여 매끈하고 촉촉한 피부로 가꿔주는 ‘페이셜 마일드 필링 대용량 리미티드 에디션’을 한정 출시한다.

프리메라의 베스트셀러 중 하나인 ‘페이셜 마일드 필링’은 출시 이후 각종 뷰티 어워드에서 수상할 만큼 필링제 부문에서 독보적인 인기를 끌고 있다. 이번 리미티드 에디션은 소비자들의 꾸준한 사랑에 보답하고자 기존 본품 대비 100ml 커진 넉넉한 용량과 합리적인 가격으로 선보이게 되었다.

‘페이셜 마일드 필링’은 프리메라만의 각질 제거 기술인 더블 흡착 시스템이 적용된 투명한 젤 제형으로노폐물과 묵은 각질을 덩어리로 만들어 주어 부드러운 각질 제거를 가능하게 한다.

또한 바이오 폴리머 필름이 필링 후 피부에 유연한 보호막을 형성하여 당김 없이 촉촉한 사용감을 제공해 준다. 부드러운 사용감으로 얼굴은 물론 팔뚝, 종아리 등 여름철 신경쓰이는 바디 피부에도 부드럽게 사용할 수 있어 더욱 매력적인 제품이다.

발아 브로콜리와 멀구슬 나무 추출물, 카모마일 추출물 등의 식물 유래 추출물을 함유하며 6-free system(무 동물성 원료, 무 광물성 오일, 무 이미다졸리디닐우레아, 무 인공향, 무 파라벤, 무 합성색소)을 적용했다.

올 여름, 넉넉한 용량으로 각질 걱정 없이 촉촉하고 매끄러운 피부결로 가꿔주는 프리메라 ‘페이셜 마일드 필링 대용량 리미티드 에디션’은 전국 백화점 프리메라 매장 및 명동 플래그십 스토어, 파르나스몰 플래그십 스토어, 주요 온라인몰에서 6월부터 한정 수량으로 만나볼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