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위스킨, ‘데일리 디펜스 선스크린 플러스’
스위스킨, ‘데일리 디펜스 선스크린 플러스’
  • 윤경선 koia7@jangup.com
  • 승인 2017.06.02 10:0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예민해진 피부를 보호해주는 저자극 더마 선크림
 

내추럴 더마 솔루션 브랜드 스위스킨(Suiskn)이 5가지 디펜스 효과로 피부를 지켜주는 더마 선크림 ‘데일리 디펜스 선스크린 플러스 SPF50+, PA++++’를 출시한다.

데일리 디펜스 선스크린 플러스는 자외선, 열, 더스트 등 외부 유해 환경을 차단해 피부를 보호해주는 저자극 선케어 제품이다. 이번 신제품은 100% EWG 그린등급의 원료만을 사용해 민감하고 예민한 피부도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국내 최대 PA지수(PA++++)를 적용해 UVA와 UVB를 빈틈없이 차단해주고 빙하수를 함유해 피부 온도 상승으로 인한 열노화 현상을 예방해준다. 또한 미세먼지를 차단해주는 특허성분이 대기오염에 노출된 피부를 보호해주며 스위스킨이 독자적으로 개발한 Sui Herb™ 성분은 피부에 풍부한 수분과 영양감을 부여해 자외선으로부터 자극 받은 피부를 진정시켜준다.

스위스킨은 최근 강한 자외선과 더불어 미세먼지와 오존 농도까지 높아지면서 피부 건강을 위협하는 외부 요소가 늘고 있다며 스위스킨이 새롭게 선보인 데일리 디펜스 선스크린 플러스는 자외선과 미세먼지 등 다양한 요인으로부터 피부를 보호해주는 제품이라고 밝혔다.

스위스킨 ‘데일리 디펜스 선스크린 플러스’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스위스킨 홈페이지나 고객지원센터에서 확인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